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6:38
작성자
완키






☆★☆★내가 2부를 본 이유☆★☆★






요시자와어빠......

어쩜.......큐트의 비쥬얼들만 헤아려주고 간거 봐 ^^....아이리...마이미....

이쁜 애들하고 즐기다 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착각한게 있었는데

훜이 아이오쿠다사이 부르는건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왜 내 멋대로 요시자와 파트너라고 생각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키가 아이오쿠다사이 부른다고 요시자와 파트너였던거 아닌데,..!

나새기 너무 들떠서 내 맘대로 설레발친점 ㅠㅠㅠㅠㅠㅠㅠ

여튼 간만에 욧시 보니까 좋네여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