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0:24
작성자
완키



まっさらブル-ジ-ンズ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마이 선글라스때문에 시작부터 개터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即 抱きしめて





大きな愛でもてなして


큐트애들 누구하나 빠짐없이 다 그렇지만

오오키나 보면 마이미가 참 많이 늘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옛날에 데뷔초에 오오키나 부르면

오오키나 노래 자체가 음이 너무 높아서

마이미 항상 불안불안한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목소리에 힘도 좋아지고 성량도 늘고

내가 봐도 안불안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참 잘큰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わっきゃない(Z)






I miss you 





ほめられ伸び子のテーマ曲





夏DOKI リップスティック





ディスコ クイーン 






君の戦法


낫키 인생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귀엽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평도 안하고 닥치고 따라갈테니까 제 여친 하면 좋겠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곡 할때만큼은 여친돌 소리 들을 자격이 낭낭한게 맞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通学ベクトル☂





次の角を曲がれ




What A Feeling


애들 노래 넘나 잘하는것................................

첫소절 시작할땐 사실 좀 음..? 싶었는데

뒤로 갈수록 칫사랑 아이리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Middle Management~女性中間管理職~


도시떼 어깨튕기는 부분에서 하기티를 안잡아준거죠.....?

.....?



하기 어깨 튕기는거 보려고 보는 무댄데...도시떼 ㅠㅠㅠㅠㅠㅠ






アダムとイブのジレンマ 






悲しきヘブン


애들 존나 가수...........

완전 가수 맞고요????

칫사아리 가창력 대결 하는 노래....!







都会っ子 純情


키스미 나오기 전까지 오타들의 흥을 책임진 돗카이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지금도 책임은 지고 있으십니다만....!!







Kiss me 愛してる


덕후들 함성 개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僕らの輝き





[큐트 2015 봄 요코아리]我武者LIFE


시작부터 칫사 눈물 터져서 내 맘도 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다 울면서 부르는데 나도 현실눈물 

애들 우는거 넘 찡하고 그런데 

한편으론 너무 뿌듯하고 대견하고 흑흑 ㅠㅠㅠ

애들이 앞으로도 더 해나가고 싶고 더 높은 목표가 있다니까 

계속 다 이루어지면 좋겠어요 ;ㅅ;

돔 찍자 돔!!!!!!!!!!!!!!!!!!!!!!!!!!!!!!!!!!!

일단 내년에 사이타마 먼저 찍어보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파 개발것들은 요코아리 찍고 지금 엄청 띄워줘야할때인데

현실은 싱글텀 8개월 병신들이고^^;;


후 이렇게 이쁘고 잘하는데 우리만 보기 아깝지 않나여

큐트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싶은데

우파는 무슨 독점욕 같은거 있으신지 꽁꽁 숨기고 지네만 봄;;;;;;;


여튼 큐트 요코아리콘 최고에여 ㅠㅠㅠㅠ

여러분 제발 봐주시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