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1. 1. 20:55
작성자
완키






뒤늦게나마 위크엔드 서바이버 봤어요

노래 개명곡.........

1시간30분정도 짧은 극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스토리 괜찮은거 같아요

흥미진진한 부분도 있고 반전이 나름.....오 시발????? 머라고???? 싶은 부분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첫 데뷔 뮤지컬인데

~꿈도 희망도 없는 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파분들 막 이런 희망없고 비극적인 스토리 쓰는데 재능 있으신가봐...

리리움도 개명작인데 이것도 꽤나...!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비극적인 스토리 많이 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