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5. 20. 19:40
작성자
완키

한번씩 정리를 해서 올려야짛.....






미스문 퐁퐁 둘만의 무도회 열어버리는 분위기 넘 좋고요...?





디마가 9기 등교장면 보고 ㅋㅋㅋ 

리호까지 해서 넷이 동급생이면 이랬지 않을까~ 하면서 그렸던 것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갓파가 있다 없다로 싸우던(feat.비지니스...) 다사쿠 ㅋㅋㅋㅋㅋㅋㅋ






울보쟁이 죤벨이랑

죤벨 울리다가 다이스 누님한테 탈탈 털리는 클라루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미즈키 너무 보고 싶은데

떡밥 너무 없곸ㅋㅋㅋㅋㅋㅋㅋ요즘엔 픽시브에 팬픽도 안올라오고....^^!

내가 만들어서 보는 수 밖에 없었기에..............ㅎ...............................



여러분 아유미즈키 합시다...제가...잘 해드릴게여...ㅠ 







이쿠타왕자랑 미즈키왕자한테 둘러쌓여서 당황스러운 아유밍.....

퐁다퐁은 언제나 너무 좋은 것입니다....


퐁퐁 = 존좋

아유미즈키 = 존좋

스베리즈 = 존좋


존좋+존좋+존좋 = 개썅존좋!!!!






그리고 그림들은 언제나 그렇듯이 닮지 않았지만...^^!

닮지 않았다 둘째치고 그릴 때 마다 그림체가 미묘하게 다 틀려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