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7. 23:42
작성자
완키





사유 대표씹덕 찍덕홈마 하루난과

평범한 소비러 후쿠.....



하루난 첨에 우후후 하고 웃는거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시게를 프로듀스! 라는 기획이었는데 애들 진심 신나보여섴ㅋㅋㅋㅋㅋ

덕후 두명 이쪽팀에 넣어주신거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애들 본인들의 로망을 다 풀고 간듯한...

플짤은 안땄지만 뒤엔 사유가 애들 찍어주는것도 나오는데 사유도 한 십덕 해서 

본인 로망 다 풀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후쿠한테 모든걸 다 쏟은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