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8. 7. 14:44
작성자
완키





저으 마나치이는 이제 어디서 보죠..........................?








몇달전 계속 쉴 때도 불안불안은 했지만,

그래도 건강상의 문제로 몇개월 쉬겠다고 공지가 제대로 떴길래

몇개월 참고 기다리면 돌아 올 줄 알았지................?

.....................................??

제 기다림은 어디로 갔지요...?






이거 그 패턴 아니냐...?

외반무지증으로 쉰다더니

몇개월 뒤 탈퇴 공지 올라왔던 칸나 패턴 아니냐...????

쓸데없는 데자뷰 느끼게 하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그룹을 나가게 된 제 오시목록에 한 명이 더 추가 되었읍니다...



데비루 -> 탈퇴

칸나 -> 탈퇴

제시카 -> 탈퇴

우타 -> 탈퇴

마나캉 -> 탈퇴같은 졸업 ☜new!




엄연히 탈퇴 아니고 졸업이긴한데.........

흑흑 그럼 뭐해

졸업콘서트도 없고 졸업싱글도 없고 뭐도 없는데 흑흑

지금 갑작스럽게 이별통보 받은 사람 기분이란 말이에욧...!

뭐 내가 좋아하기만 하면 이러지....? 내 사랑에 저주라도 걸려있니...?

덕질 할 때마다 내 사랑의 저주가 이길지 너의 연예계 생명력이 이길지

데쓰매치를 겨루는 기분으로 자꾸 덕질 해야겠어...???? 



그거 아세요?

저의 쥬스쥬스 오시는 카나토모랍니다...?

아프다는 소식 들었을 때 제가 얼마나 쫄았는지 아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의 2D 오시는 니시키노 마키랍니다...?

그녀도 한 번 탈퇴소동을 일으켰어요....☆

집안 반대의 문제로 뮤즈를 탈퇴하였지만 멤버들의 설득으로 돌아왔답니다....?



유코는 무사히 졸업했지만

그거 아세요? 그녀의 첫번째 졸콘은 무산 되었다는것...?

눈치없는 태풍년때문에 야외공연장 공연이 불가능해져서 한 번 취소되었답니다...?

근데 지금 생각하면 유코가 졸업하기 전에 내가 유코에 대한 마음이 식어버려서 

잘 졸업한게 아닐까 하는 망상까지 든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오시를 삼으면 2D 3D 가리지 않고 그룹이탈각 떠버리는 현상....☆



아직까지 아무 낌새 없이 무사 활동중인 후쿠무라 미즈키 너무 대단한거 같구요

끝까지 대단하셔서 제발 모두에게 축하받는 졸업 해주세요...

제 소원은 그거다..............

졸업 싱글도 내고, 졸업 콘서트도 하고, 졸업 코멘트도 받고, 졸업 메모리얼....

최소 무도관 이상의 공연장에서 졸업하는것.........

저으 탈퇴저주에서 벗어나는 멤버가 되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업콘서트가 갑자기 무산되거나 뭐 그런것도 안 돼 ㅠ

정해진 일정대로 모두 소화하고 졸업 할 수 있어야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춤으론 하로 넘버원이라고 생각했고,

토크도 컨걸 안에서 피엠 다음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안정적이었고

성격도 사랑받는 성격이라 그룹 안에서 밸런스를 잡아주는 멤버라고 생각했는데

여러모로 컨걸 안에서 중요한 위치의 멤버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졸업해버린게 너무 아쉽다.

아직 나는 보고 싶은 것도 많았고 노래도 꾸준히 성장세라(원래 음색도 좋고) 

나중에 모모코가 졸업해도 걱정 없겠다 싶었는데.

(물론 지금 멤버들이 걱정이란 소리 절대 아님 ㅠㅠ 마나캉이 빠져도 이 생각엔 변함이 없다)

근데 보고싶다는 것도 그냥 팬인 내 욕심이고 이기심인거지만....

다만 업프론트쪽엔 계속 남아있는거 같으니까

나중에 조금 상황이 좋아지면 어떤 형태로든 다시 활동하는게 보고 싶다.

본인이 좋아하는 춤이어도 좋고 토크에 재능 있으니까 그런쪽이어도 상관 없고

그걸 컨걸 안에서 볼 수 없게 됐다는게 너무너무너무 아쉬울 뿐이지....!

여튼 재능이 많은 애니까 이대로 썩히진 않았으면 좋겠다. 너무 아깝쟝..!







컨걸이 첫 무대를 보였던 14년 카다콘때부터 쭉 좋아했는데

이렇게 지나가는 시간들이 아쉬운 그룹이 될 줄 몰랐다.

초기 6명일 때 와 우파가 이번에 제대로 애들 골랐구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오래가지 않아서 우타가 탈퇴했고,

잠깐 걱정은 했지만 이후 5인의 합이 너무 좋아서 이대로 5명에서 오래가도 좋겠다 싶었다.

추가 멤버 이야기도 나왔었지만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5인 컨걸이 오래 보고 싶었다.

그래도 뭐 인생 내 맘대로 되는게 없고 야나후나 둘이 추가멤버로 들어왔는데

빠릿하고 능숙한 애들이라 금방 그룹에 섞여들어갔고

팬들 반응도 좋았고, 이번에야 말로 이렇게 7명에서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PM 졸업이야 그룹 결성때부터 정해놓고 시작한거고 나중에 졸업한대도 그건 어쩔 수 없지만,

나머지 6명은 저렇게 오래오래 할 수 있는 그룹이었으면 했는데 ....

이젠 정말 아무런 멤버 변동 없이 갈 수 있는 그룹이면 좋겠다

그룹 결성에서 약 2년이 조금 안되는 시간인데 너무 다사다난하다 그룹이;;;;

컨트리무스메를 이어가는 그룹이라고 그룹 역사까지 같이 되풀이 할 필요는 없잖아 ㅠㅠ

무엇보다 남은 멤버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너무 풀죽지 않았으면 좋겠다.









마나캉은 푹 쉬고 언젠가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길...!







그리고 저는 최대한 DD의 마음으로 덕질할 것을 다짐합니다........

이젠 누굴 오시 삼는 것 조차 망설여진다 진심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걸 DD 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