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8. 21. 22:20
작성자
완키





오프닝부터 연출 넘 멋져서 감동 ㅠ


처음에 콘서트 잘못 켠줄......

퍼퓸 콘서트인줄.............




이번 쥿쥿 홀 콘서트 정말 연출면에서 신경을 많이 쓴게 보여서 좋았다!

오프닝뿐만 아니라 다른 곡들도 다 좋았음 ㅋㅋㅋㅋㅋ

하로에서 저런 연출을 볼 줄이야...ㅋㅋㅋㅋ


뭔가 안쥬 무도관도 연출 좋았고,

이번 큣콘도 그렇고

쥿쥿도 그렇고

확실히 예전에 비해 이것저것 연출면에서 신경을 쓰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여튼 이 콘서트 다들 봐주셨으면 넘 개짱이니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