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2. 10. 1. 15:57
작성자
완키

 

혼난 에피소드ㅋㅋㅋㅋㅋ

혼자만 혼난게 억울했지만 다른 멤버를 밀고할 수는 없었던 아미와ㅋㅋㅋㅋㅋㅋㅋ

지레 찔려서 자수한 멤버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화자찬 하는 미즈호가 귀엽다

 

 

 

저기요 그룹에 변태가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방송에서 진짴ㅋㅋㅋ 미즈호랑 아미랑 계속 옆에 있는 애들 만져서 망붕러는 집중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명콤비 부부교자와 의문의 실연을 당한 키소ㅋㅋㅋㅋㅋㅋㅋㅋ

 

 

 

안미 자기도 그룹 내에선 언니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코가 연상이라는 이유로 용돈이 받고 싶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메의 좋은 점......이지만 썩 내키지 않는 유멬ㅋㅋㅋㅋㅋ

거의 뭐 츠바키 유치원 선생님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삿스가 경제를 돌리는 니이누마 키소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냥하고 주변을 잘 봐주고 돈도 잘 쓰는 키소쨩이지만

남자친구론 아닌 것 같고 절대로 친구로만 있고 싶은 츠바키 친구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키소 헌정 코너가 아니었나 싶었던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미즈키빠로서 너무 부러웠읍ㄴ디ㅏ...^^

아유미즈키에게 직접 받는 아유미즈키 사인 생사진...^^ 그것도 두개 합체하면 하트가 그려지는...^^

전세계 아유미즈키빠중 제일 성공한 키소쨩..........

그래도 좋다 키소 덕에 아유미즈키 붙는 거 한 번이라도 더 볼 수 있으니까...☆

키소 앞으로도 건재한 아유미즈키 오타로 살아주길...(?

'팩토리즈 >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과자라고 한다면?  (0) 2022.10.02
유우마린과 마린 윙크 사건  (0) 2022.10.01
行くぜ!つばきファクトリー 2화 편집본  (0) 2021.08.21
장꾸 리막  (0) 2021.08.21
키키를 여친 삼고 싶은 유우미  (0) 2021.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