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6. 22:47
작성자
완키



귀여운 아이돌인가,

멋있는 아이돌인가.

어느쪽이냐가 아냐. 어느쪽도다.




패기 넘쳤던 모닝구 이번 싱글 카피캣 쿠두 문구 ㅋㅋㅋㅋ

네 그래서 본인이 스스로 실천중이시라는데여






귀여움과 멋있음을 둘 다 잡으신 쿠두센빠이.....

나보다 어리지만

센빠이라고 불러주고 싶다.

이쁘고 잘생기면 다 오빠고 언니고 그런거지 뭐. ㅇㅇ

화아...

크게될거야..ㅇ... 너는 크게 될거야.....




소년美 ㅠㅠㅠㅠㅠㅠ





리리움의 팔스어빠...ㅠ

다와가 반한것도 이해 가잖아요.....

리리움 보기전엔... 쿠두가 중딩인뎈ㅋㅋㅋ

대딩이 중딩한테 왜 반하고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비웃었는데...

반할만 하잖아요...^^;;;;;;;;;;;;;;;;;;;;;;;




리리움은 쿠두 인생 작품이야...

왜냐하면 팔스어빠를 남겼기 때문이지.

ㅇㅇ 

이대로만 커라 진짜....






새기♡ 셀카도 잘찍고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쓸어 올리는 꼬라지를 보니

아주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하로프로에선 남자 취급 받고 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 갈아입는데 쿠두 오면 하로 애들이 왜 ㄱ쿠두가 여깄냐고 놀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모닝구의 비쥬얼 멤버가 되겠다고 호언장담 하셨는데

되겠지...ㅇ...될거야.....자격이 충분해 보여.....

자꾸 헤어년이 머리 꼬라지에 장난을 쳐서 걱정이지만...

 

 

아엌ㅋㅋㅋ 언제 한번 다와랑 쿠두 사이 썸타는 과정도 정리해서 올리고 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

쿠두새기 대딩 농락하는 실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