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6. 23:19
작성자
완키




시작은 평범하게 쭈굴....

야이 나쁜놈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애 저런데다 세워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로프로 최장신들 사이에 최단신을 붙여두곸ㅋㅋㅋㅋ나븐놈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윰 올려다 보느라 목 아플거 같아....







아이리 센빠이 옆에서 쭈굴

좋아하는 연예인 만나서 기념사진 찍은 타다노 덕후 같네여 ^^ ㅇ






그리고 이 포스팅을 쓴 이유

쭈굴美 대 폭 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엉성한 브이, 제자리를 못찾은 한쪽 다리, 살짝 굽은 등 

그 모든게 완벽하게 쭈굴거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이 쪼꼬맹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 사진보고 씹덕사해서 쥬글뻔 했쟈나여.......

사유도 그렇게 큰 키 아닌데

사유품에 쏙 들어오쟈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새기쟈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유가 이렇게 번쩍! 들어올리는데도 무리 없쟈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폭 안겨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새기야 애새기ㅠㅠㅠㅠㅠㅠㅠㅠ








후쿠쨩 품에도 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윰새기 몸도 쪼매난게 맨날 쭈굴거리는거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그릏ㅎㅎㄱㅎㄱㄹ

하로프로타임을 보기 시작했는데

방송은 진짜 노잼인데

그냥 애들 얼굴만 봐도 아빠미소 넘치쟈나여....

애들 얼굴만 봐도 그냥 좋자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