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1. 30. 19:49
작성자
완키




때는 저번주 모죠와 저저번주 모죠

출연진는 훜마쩜이었는데

어쩌다보니 2주 연속 후쿠가 모모코 이야기를 했다 ㅋㅋㅋㅋㅋ






160116 모죠 中




훜> 근데 무대 뒤에선 만났어?

쩜> 만났어 만났어 그..

마> 인사하러 간거죠?

쩜> 진짜 기분나쁜 이야기 해도 돼?

훜> 응

쩜> 왔다! 라는걸 들었어 3명이(니닼밋)

     그래서 미츠이상은 대기실에서 인사했었어

     우연히 복도 걸어가다가 만나서 "아 미츠이상!" 이렇게 돼서 안녕하세요! 라고 했는데

     다른 두 분도 계신가요? 라고 물었더니 지금 옷갈아입고 있어라고 들었어.

     그러니까 갈아입으실 때 까지 의상실 앞에서 기다리자고 생각해서

     다 갈아입을 때 까지 그 앞에서 기다렸어 ㅋㅋㅋ

훜> 미즈키는 더 기분 나뻐

쩜> 뭐야뭐야 ㅋㅋㅋ

훜> 평범하게 의상실 들어가서 안녕하세요 라고 했어 ㅋㅋㅋ

쩜> 갈아입는 모습을 보러 들어갔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

훜> 아니 별로 보고싶어서 본건 아니야!

     그..그... 어쩌다 거기 있었다 라는 느낌 ㅋㅋㅋ

  의상실에 인사하러 갔더니...

쩜> 어쩌다보니 개이득! 이런거? ㅋㅋ

훜> 아냐ㅋㅋㅋㅋ딱히 옷갈아입고 있겠군ㅎㅎ~ 하고 간게 아니라

     의상실 분들한테 인사하러 갔더니 ㅋㅋㅋㅋ

     니이가키상이랑 다카하시상이랑 미츠이상이 있었어

쩜> 아 그럼 옷을 다 갈아입은 그 직후..

훜> 아니, 잘 봤어 그런건 아냐 ㅋㅋㅋㅋㅋ 

     정말....진짜!! 츠구나가상도 그렇고!! 너무해! 너무해!!!

    기분나쁘다고 직접적으로 말하지 마요!! 

    다시 (같은 대기실에서)옷갈아입기 금지가 되잖아요!







160123 모죠 中





훜> 라디오네임 '베가루타다이스키키타군'상으로 부터입니다.

    후쿠쨩 마쨩 즛키 곰방와~ 현재 하로콘이 열리고 있습니다만 

    지방에서의 숙박 때의 방은 모닝구무스메 멤버끼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때 그룹의 울타리을 넘어서 다른 그룹의 멤버와 같은 방이 되는건 어떤가요? (마: 싫어 ㅡㅡ)

    예를들어 후쿠쨩이 모모코랑 같은 방이 된다던가(웃음) 여러가지 발견이 있을거에요! 검토해주세요 (마: 싫어ㅡㅡ)

    츠구나가상이랑은 절대 무리...ㅎㅎㅎ 무리무리무리

쩜> 왜 읽는 중간중간에 싫다라고 말하는거야 ㅋㅋ

마> 하지만 마사는 모닝구가 좋은걸!

훜> 누가 좋아?

마> 전원...

훜> 에? 전원 다 같이?

쩜> 12명에서 잔다는거야?

마> 음 그런거라거나..

훜> 재밌겠네 에 그래도 누구려나 같은 방...

마> 싫어! 마는 싫어!

훜> 왜 ㅋㅋ 카나난이라던가 사이 좋잖아

쩜> 의외로말야 뒤에서 같이 있어서 즐거운 사람은

    그게 자기 전까지 계속되면 지칠지도

훜> 아~ 과연

쩜> ㅇㅇ 그러니까 나는 물론 카츠타 리나쨩이라던가 타케우치 아카리쨩이라던가 친하게 지내고 싶어 뒤에선

     근데 그게 자기전까지 계속 그러면 좀 힘들지도 ㅋㅋㅋㅋㅋ

마> 정말로 마쨩은 진짜 모닝구가 가장 안심돼요 뭐라고 말해도. 아시겠어요?

훜> 그건 다들 그렇겠지

마> 아마 다른(그룹) 멤버가 봤을 때 마쨩의 기분을 엄청 알아주는 애도 있지만요

     뭐라고 할까 역시 부딪혀 오는건 모닝구구나..라고 생각하니까

     그 모닝구라고 하는 묶임에 있고 싶을 때가 있어요

훜> 응응

마> 그럴 때가 있으니까 그...안심하고 싶을 땐 모닝구가 좋아요

훜> 그래도 이러니저러니 해도 밥 먹을 때라던가 항상 모여서

쩜> 그렇네

훜> 그 그룹들 끼리 모여서 먹거나 하니까

쩜> 그렇네 자연스럽게 모이네

훜> 그런거 보면 다들 자신의 그룹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하지만..! 그런 울타리를 넘어선 만남이지!

쩜> 에.....츠구나가상...?

훜> 아니 츠구나가상은 무리....

쩜> 왜?

훜> 츠구나가상이 싫어하니까...ㅎㅎ

쩜> 아 그래도 자신은 같이...(있고싶은데)

훜> 무리무리무리무리! 진짜 미즈키 츠구나가상이랑 이야기하는거 무리니까

     그치만 말야 들어봐!

쩜> 들을게 ㅋㅋㅋ

훜> 공연 끝났을 때 "아 긴장했다~" 라면서 츠구나가상이 그...

     아유미쨩이랑 허그 했어. 그걸 보고 아 미즈키한테는 저런거 안해주는데...라고 생각해서..(훜무룩

쩜> 그건 역시 타이밍이라던가 여러가지 있잖아

훜> 딱 한 번 있어

쩜> 아 한 번 있었어?

훜> 응 MC에서 미즈키가 츠구나가상의 사랑을 잡았을 때 꽉 안아줬던거

     그게 미즈키한테는 평생의 추억....

쩜> 떠듬떠듬 거리고 있는데 괜찮아? ㅋㅋㅋㅋ

훜> 에, 숙박한다면 누가 좋을까

마> 타케우치상?

훜> 맞어 아카리쨩이랑 별로 같이 자본 적 없어

쩜> 아 그래? 그래도 에그 시절엔 있었지 않아?

훜> 에그 때는 꽤...

쩜> 그치?

훜> 그래도 정말 초반정도 밖엔 없었는데

마> 에- 의외

훜> 연령순으로 됐었으니까 아카리쨩이랑은 그다지 같이 잔 적 없어

쩜> 아 실제 나이순으로 배정되니까

훜> 응응. 하지만...음....야마키쨩이라던가 이나바쨩도 즐거울거 같아

쩜> 아 그렇네

마> (작은목소리로) 무리야...

쩜> 중얼거리지 마 ㅋㅋㅋ

훜> 콘서트를 하고 그 다음날 콘서트 사이의 숙박은 

     빨리 자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도 있으니까 역시 이야기가 흥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으면..

쩜> 그렇네

훜> 응 그러니까 어렵지만..

쩜> 엄청 알거 같아 그거!

훜> 응 그런 괴리도 생기지만 즐거운건 야마키쨩이나 이나바쨩이려나

쩜> 응응 그렇네 역시 그런걸 들으면 멤버가 좋아 모닝구의

마> 모닝구가 라고 할까 아유밍이라던가 같은 방이 되어도 이야기 안 해요 한마디도!

쩜> 아 그래? 의외네

마> 아유밍이랑도 이야기 하지 않고

     에, 아마 이야기하는거 오다 정도밖에 없어요 같은 방 됐을 때

쩜> 오다는 말 하는구나

마> 오다는 꽤 이야기 하네요. 하지만 오다쨩 핸드폰 하면서 계속 이야기 하는데요

     오다는...! 아 그러니까 모닝구 전원이 좋아 마쨩. 둘이라던가가 아니고

쩜> 12명에서? ㅋㅋ

훜> 4인실이라던가 있으니까

마> 맞아요

쩜> (4인실에서) 묵어 본 적 없지만

마> 마는 있어 2번이나.

    여러분 많은 메세지 감사합니다! 그러면 엔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코 이야기 할 때마다 어쩐지 자꾸 시무룩해지는 내새기 ㅠㅠㅠㅠㅠㅠㅠㅠ

엠씨때 딱 한번 포옹 한 일이 평생의 추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옹 한 번이 너무 무거운 의미를 가지게 되었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옷갈아입기 금지가 될까봐 조마조마한 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풀렸는데...!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나는 야맛키나 마나캉이랑 친해져서 우회접근(?) 하는 방법 추천한다^^

는 무슨 그런거 없고 그냥 그 둘이랑 친해졌으면 하는 나의 사심..............

내가 좋아하는 애랑 좋아하는 애가 친해지면 보는 나는 더욱더 좋쟈나......ㅎ



밑에 음성은 마쨩 때문에 일부러 풀로 잘랐는데 ㅋㅋㅋㅋ

마쨩이 모닝구메 저렇게 애착 드러낼때마다 좋다 '-'

같은 방 돼도 사쿠라 이외에는 딱히 말도 안하지만 그래도 모닝구 멤버가 좋다는 마쨩 ㅋㅋㅋㅋㅋ 

야다 ㅡㅡ 하는데 단호함 돋네 ㅋㅋㅋㅋㅋㅋㅋ

마쨩도 몇번 이야기 했던건데 정말 모닝구를 가족처럼 생각하는거 같당

원래 가족이란게 딱히 같이 살면서 별 이야기 안하고 지내도 편한 그런거니까 '-'


근데 그런 마쨩에겐 미안하지만

저는 그룹간에 멤버 섞어서 방 배정해주는거 좀 바라구요 ^^

재밌는 에피소드 많이 생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