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1. 3. 16:32
작성자
완키






우리 키모오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데 진심으로 억울한게 느껴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믈내요 키모오타...☆

굴하지 말아요 키모오타...☆

모모코센빠이...집에 굴러다니는 굿즈 있으면 하나 주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키모오타 일화 들을 때마다 넘 신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안그러는 애가 모모코 관련 된 일에만 저렇게 혈안인것도 넘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모모치센빠이 마음도 이해가 가잖아요..........네............

눈빛이 좀 더럽그렇죠...?

휴 변태그룹 수장 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의상 갈아입을때 같이 있었다는거 보니 역시 옷갈아 입을때 출입금지는 풀렸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런식이면 언제 다시 금지 당할지 모르겠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 본인은 이상한 눈으로 바라 본 적 없었다고 억울해 했지만...눈빛이.....눈빛이....!


여튼 PM센빠이 제새끼 잘 부탁드립니다.....

조금 음흉한 눈빛이 느껴지셔도 나쁜 맘은 아닐테니(???) 

한번씩 헤아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