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3. 21. 20:57
작성자
완키





후쿠 : 연사 찍어도 나중에 절대로 지울거라고 생각하는데

마리아 : 용량이 부족해버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열심히 찍고 있는 덕후들한테 저렇게 냉정하게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참 연사를 저렇게 찍어야 그중에 잘나온거 하나 건지는거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찍덕에 대해 나니오 와카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들 둘러싸고 수십명에서 폰카 들이밀고 있으니까 좀 무섭긴 하던데...

드물게 하로 행사중에 카메라 허용되는 행사쟈나여....

조금만 이해해줘 ㅇ<-<


해외의 덕후는 이렇게라도 직찍 직캠들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쟈나여....





팝업 카드 만드는데 호빵맨으로 했다고 자랑하는 내새기....

근데 어디가 호빵맨인지 내 눈엔 잘 안보이지만...

저기 노란부분이 호빵맨인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자랑하는것도 귀여어 ㅇ<-<









포토타임 서비스도 낭낭하고요????

여기저기 포즈 잘 잡아주시고요?

사토야마 행사 진짜 개혜자 행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벌탱 십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 빵빵한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 보고 이렇게 웃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웃음 맞으신 분 다이죠부??? ㅠㅠㅠㅠ 심장 괜찮습니까???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팝업카드 자세하게 봐도 뭐가 호빵맨인지 모르겠는데...???


뭐 니가 호빵맨이라고 하면 호빵맨인거겠지.................

니가 물을보고 술이라고 하면 술 취한것처럼 마셔주는게 덕후 아니겠니??


휴 여튼 사토야마 행사 넘나 혜자라 덕후들 부러운데

막상 가면 인파에 쓸려서 너무 힘든 행사겠져?

일덕들도 애들 가까이서 봐서 좋긴한데 넘 힘들었다고 그러던데 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도 혜자 행사인것은 분명하다....

애들 입장에선 뜬금없이 농산물 팔이가 되어 어리둥절하겠지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