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8. 6. 1. 15:28
작성자
완키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좀 너무 좋아서 죽을 것 같은 상태ㅇ<-<.......

스 네 펠 ! !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공개된 장면만 봐도 스네펠 넘 짠내 예약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리에트 넣는다는 거 보고 대충 예상은 했는데...

원작보다 더 짠내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윰이 연기 미치지 않ㄴ았나여

개잘하는데 너무..........너무.....................

윰이 인생캐릭터 스네펠 아닐까........

인생작 될 것 같은...

우파가 대놓고 스네펠에 허우적 거려봐라! 하고 만든 것 잘 알겠다 요놈들........

제가 그 허우적러 1입니다!



윽...

액션은 애들에 따라서 역시 좀 어색한 애들도 있고 하지만

어짜피 우파 연습시간 글케 많이 안 준다는 것 아니까...^^ 저 정도만 해도 어디냐 싶고

마지막에 스네펠-사리오키스 싸우는 거 너무 멋있따...........

윰이랑 카에디는 확실히 작년보다 액션 늘은 것 같아.....



후 근데 암만 작년에 한 번 한 작품이라고는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네프로 영상에서 저렇게 다 스포하기 있습니까?

중요장면 다 나왔네 슈ㅣ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장면까지 다 보여주면 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도 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

물론 덕후들이야 어찌되든 가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2주후에 갑니다

오늘 텐소에서 티켓발송 신청했는데

제발...3장 중 하나만이라도 앞자리..제발........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