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8. 10. 31. 18:48
작성자
완키

후쿠무라상! 이시다 아유미


2018-10-30 22:45:00






오방데스

이시다 아유미입니다





후쿠무라상


10월 30일


Happy birthday









후쿠무라상과, 저는, 하로프로젝트 전체에서 찾아봐도 유일한 동갑인데요,


한 발 먼저 22살이 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스테이지에 서있을 때는,

"리더로서"의 후쿠무라 미즈키상이지만,



대기실에선 말이죠,


엄청 재밌는 분이네요,


하지만 아마 그건,

우리들 밖에 알 수 없고,


설명도 어쩐지 하기 어려워서




자주, 후배 멤버보다도,

연상 멤버가 까불면 재밌어,

그리고 오다가 태클 거는 쪽이 돼,


그런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가장 바보처럼 구는 사람,


하루난의 이미지가 있으려나? 하고,

생각하는데요,




후쿠무라상도 엄청,


말도 안되게 엄청 내츄럴하게,

아무렇지도 않은 얼굴로,

엄청 바보같은 말을 내뱉기도 합니다



정말로 좋아해ㅋㅋㅋ





후쿠무라상에게 보내는 축하 코멘트는 이쪽으로!



↑웃음




See you ayumin





#아유미즈키







요즘 블로그 갱신이 좀 뜸했는데

이건 너무 아유미즈키라 남겨두고 싶어서....^*^........................

매년 후쿠 생일, 아유미 생일, 그리고 센다이 개선공연날은 늘 주시하며 블로그 보고 있다

서로 어떻게 언급해줄지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언급을 잘 안해서 그렇지 망붕러 죽지 않았음다..............




여튼 하루가 지나버렸지만 우리 미쥬키 생일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위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후쿠 생일이벤트에 올해도 다녀왔다.

진짜 올해 의상도 넘 귀엽고 ㅠㅠㅠㅠ

어제 후쿠 개짱존귀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선곡도 넘 좋았고

역시 오시가 최고야 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지금 일케 다시 현생으로 돌아와서 좀 죽을 것 같은 기분으로 ㅎ.ㅎ.ㅎ.ㅎㅎㅎ

어제로 돌려보내달라......................ㅇ<-<


아 현생 쉽지 않네요

하지만 울 오시 또 보러 가려면 내가 열심히 살아야겠지...!





+) 티스토리 업데이트 이후로 섬네일이 다 깨진 것 같은데 고치는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