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0. 1. 13. 20:24
작성자
완키

모닝구무스메'20 후쿠무라 미즈키, Juice=Juice 미야모토 카린, 츠바키팩토리 야마기시 리코가, 1월 29일(수) 방송되는 「하로프로! TOKYO 산책」에 등장.

 

이 방송은, 하로프로젝트 멤버가 외국인 광관객에게 추천할 수 있도록 "도쿄"의 매력을 퀴즈로 도전하며 재발견해가는 것이다. 1월 29일(수) 방송 회차에서는, 이 3명이 나이츠의 츠지야 노부유키와, 도쿄의 야나카를 산책. 야나카 긴자 상점가를 걸으며, 신경이 쓰이는 가게에 잠입한다.

 

 

이번에, 수록 직후 3명에게 인터뷰를 하여, 로케의 감상이나 서로에 대한 인상 등을 물었다.

 

 

ーー로케의 감상은?

 

후쿠무라 번화가를 산책하는 게 처음이라, 오른쪽을 봐도 왼쪽을 봐도 음식점이 줄지어 있고, 거기에만 파는 것들이 보여서, 『하나의 길에서, 이렇게 많은 것을 볼 수 있구나』 라고 계속 두근두근 거렸어요! 저는 고양이를 정말 좋아해서, 고양이 굿즈를 잔뜩 파는 야나가의 거리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미야모토 상점가는 그다지 와본 적이 없었는데요, 하나 하나의 가게가 엄청 따뜻하고, 사람과 사람의 유대라던가 사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던 게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야마기시 저는 야나카 긴자 상점가에 오는 게 두 번째인데요, 처음 왔을 때에 먹지 못했던 것이 오늘 먹을 수 있었던 건 잘됐다고 생각해요! 또, 가게의 분들이 엄청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이 안정되는 상점가라고 생각했습니다

 

 

 

 

ーー3명의 팀워크는 어땠나요?

 

미야모토 평소처럼 할 수 있어서, 좋은 느낌으로 토크도 진행되었어요!

 

후쿠무라 아, 하지만, 카린의 "식레포"가 능숙하다고 생각했어요

 

미야모토 거짓말이죠?

 

후쿠무라 『(서프라이즈로 등장한) 생일 케이크까지 "식레포"를 하진 않아도 괜찮은데~』 라고 생각했어(웃음)

 

미야모토 아니, (시청자가) 본 적 없는 것이 있다면, 어떤 맛일까 말하는 편이 좋을까 싶어서

 

후쿠무라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 대단함을 알았어

 

야마기시 이 셋의 조합은 꽤 보기 힘들기 때문에 신선했고, 오늘 이야기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선배 두 사람과의) 거리도 가까워졌어요

 

 

ーー로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후쿠무라 가게 분들의 상냥함이네요.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는데 『몸 좀 녹이고 가』 라면서 가게 안에 들여보내주시고, 『차 마실거지?』 라고 물어주셔서 다정하게 대응해주시거나! 다들 친근하구나 싶었어요. 도쿄에 이런 이미지가 없었기 때문에, 신선했고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미야모토 (오리지널 머리 장식) 막시마 연구소네요. 4개의 나라에 특허를 딴 것도 놀라웠고, 문화나 미의식이 다른 많은 사람에게 『아름답다』고 여겨지는게 엄청나다 싶어서. (막시마크라운을 제작하고 있는 부부) 두 분의 사랑이 담긴 작품에 감격했어요

 

야마기시 저는 찬찬코(붉은색 솜옷)를 겟한 것! (웃음). 그기고, 양고기를 사용한 요리를 이렇게 잔뜩 먹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나 많구나』 하고 감동했어요

 

 

 

 

ーー이번 방송의 명장면이나 주목해줬으면 하는 포인트는?

 

후쿠무라 동년대의 여자아이 중에 『다른 애들이랑 겹치고 싶지 않은데』라고 생각하는 분, 부디 막시마에 주목해주셨으면 합니다. 정말로 여러가지가 있어서!

 

미야모토 먹으면서 걸어다니는 걸 별로 해보지 않으신 분은, 이 방송을 보고 『친구랑 가볼까』라고 생각해주신다면 기쁠 것 같아요

 

야마기시 밸리 댄스에 도전했기 때문에 봐주셨으면 해요. 어렸을 때부터 여러 장르의 댄스를 배워왔지만, 밸리 댄스는 처음이었기 때문에 귀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후무쿠라 선생님이 알기 쉽게 가르쳐주셨고, 여성스러움 움직임이기 때문에 『이걸 할 수 있게 되면 또 새로운 표현도 가능해지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선생님의 허리의 잘록함이 대단하셔서 『밸리 댄스를 하면, 이렇게 잘록해지는 걸까?』 라고 꿈이 부풀었습니다(웃음)

 

 

ーー마지막으로 시청자에게 메세지를 부탁드립니다!

 

야마기시 여간해선 보기 힘든 3명의 조합으로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먹는 로케를 할 수 있어서, 평소 이야기하지 않는 것도 이야기해서 엄청 즐거운 로케가 되었기 때문에, 부디 여러분 봐주셨으면 합니다!

 

미야모토 정말로 여러 문화를 체감해서 엄청 즐거운 시간이었기 때문에, 해외에서 일본에 오시는 여러분도 물론 체험해주셨으면 좋겠고, 저희의 팬분들도 저희와 같은 것을 먹고 『이거, 카린쨩도 먹었어~』라던가 생각해주신다면 기뻐요(웃음)

 

후쿠무라 저는 지금 23살인데요, 오랜만에 교복을 입는 게 제일 두근두근해서... 잘 어우러졌다면 다행이지만(쓴웃음). 저도 모르는 문화가 잔뜩 있어서, 거기에 조금이라도 접해볼 수 있었던 게 기뻤기 때문에, 해외의 여러분은 물론, 일본인 여러분에게도 잔뜩 알려졌으면 하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