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6. 22:49
작성자
완키





아이리......................................................................

 

 

 

아 이 리

 

외모가 정점을 찍었네 아주...

처음 등장씬부터 계속 아이리 동선만 따라가고 있었쟈나;

미쳤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쁨도 이쁨이고 이젠 분위기도 있으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미도 존예인데

아이리가 너무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이리야........

진짜 천년만년 아이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하 노래도 딱 취향으로 나왔는데

뮤비도 저예산으로 잘찍었곸ㅋㅋㅋㅋㅋㅋ

애들ㄷ 이쁘고

의상 블랙화이트라 존좋 ㅠ

제발...큐트 쭉...이렇게만 내주시면 좋으려만..ㅎ....ㅎㅎ..

 

 

하 근데 우퐈형들 자막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VD 팔아먹겠다는 의지는 알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니코동에서 올린건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에서 공식으로 올린 PV인데 자막 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