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9. 18. 20:42
작성자
완키


(출발 전 제주항공 한 장ㅋㅋㅋㅋ)




사실 이번엔 딱히 처음부터 애들 보러 갈 목적은 아니었고...

지인들이랑 어쩌다 놀러가자! 라고 되어서 ㅋㅋㅋ

간 김에 애들이랑 일정 겹치는게 있으려나 싶었는데

딱 큐트의 날이랑 겹쳤었다.


사실 갈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그래도 기왕 가는거 보고 와야지 싶어서

FC 선행 접수 했더니 1부, 2부가 당첨!

그리고 당첨 발표나고 얼마 안돼서 애들 해산 발표가 나고..ㅎ...ㅎㅎㅎㅎ

이번에 갈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ㅠㅠ

이게 마지막 큐트의날일지 몰랐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부는 같이간 지인 중에 한 명이 보고 싶다고 해서 양도하고

나는 1부 공연으로 ㅇㅇ





입장





사실 자린 그닥 안좋았음.

700번대라서..... 개호빗 여덕이 스탱딩 공연에서 저런 번호인건 넘나 힘든 것 입니다.......ㅇ<-<



대충 10시 정도에 회장 앞에 도착한거 같은데

이미 줄이 너무 길었다;;;;

회장인 프린스호텔에서 훨씬 벗어난 곳까지 다 줄이었음;

여튼 일단 줄에 서있긴 했는데 개장이 11시 30분이라는데 ㅋㅋㅋㅋ 11시까지도 줄의 진전이 별로 없었음.

중간에 경호원이 내가 서있는 열을 데리고 호텔 지하주차장쪽으로 들어갔다.

지하 2층까지 가길래 사람 너무 많아서 입구 혼잡하니까 혹여나 지하주차장 통한 다른 길로 안내하는건가 했는데

그딴거 없고 ^^;

우린 그렇게 지하주차장2층을 한바퀴 산책 한 후 다시 지상으로 올라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길가에 덕후들 줄이 너무 길어져서 보행자들한테 방해되니까

지하주차장 안쪽으로 이어지게 줄 세우려고 그렇게 한바퀴 돌아나온 느낌이긴 했는데

그 당시엔 넘 어이없었음ㅋㅋㅋㅋ

이미 땡볕에서 1시간 기다려서 넘 힘든 상태였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머지??? 싶어서 ㅋㅋㅋㅋ

주변에 있던 덕후들도 다 "이게 지금 뭔 상황?? 우소데쇼????" 이런 반응이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일덕들 착하다고 느낀게 다들 ???? 하는 반응이긴 해도 막 흥분해서 지랄하는 사람은 없던..........

케이돌쪽이었음 여기저기서 욕 날아왔을텐뎈ㅋㅋㅋㅋㅋㅋ






여튼 과연 개장전에 입장 가능할것인가 했는데 10분 전쯤에 입장한거 같았음

근데 이미 호텔 안 쪽도 혼파망^^; 사람 개많고; 줄정리 1도 안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본 공연이벤트 합쳐서 제일 줄정리 안되는 이벤트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회장은 호텔 지하회장이었는데 1층 입구에서 입장열이 셋으로 나뉘었다

게임&푸드티켓줄 / 굿즈판매줄 / 메인회장(공연장) 입장줄

이렇게 나뉘어서 들어가게되는 구조임....

들어가면 로비 입구에서 게임 티켓 팔고

로비쪽엔 게임부스와, 굿즈판매, 그리고 미니스테이지가 있다.

그 옆엔 메인회장 입구 구역.

메인회장은 어짜피 12시 넘어 개장이라

일단 굿즈나 사볼까 하고 굿즈줄로 먼저 들어갔는데

츠바키&연수생&그리고 캡틴 등장 ㅋㅋㅋㅋㅋㅋ

애들 로비에 막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굿즈 줄 먼저 선거 넘 안일한 생각이었고....

도저히 라이브 시작 시간까지 구입을 못할거 같아서

공연을 보고 나와서 사기로 하고 다시 빠져나와서 메인회장줄로 섰다.

근데 이게 빡치는게 ㅋㅋㅋㅋ 줄이 구역이 다 나뉘어있어서

메인회장 줄 서려면 다시 입구까지 나와서 들어가야함 후....



근데 나와보니 입장열 옆에 있는 피아노 옆에섴ㅋㅋㅋㅋㅋ

키소라랑 리사마루가 사쿠라치라리 반주에 맞춰서 춤추고 있었닼ㅋㅋㅋㅋ

심지어 반주자는 사와야카 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이 날 이벤트의 한 코너로 사와야카 고로 피아노 연주회가 있었다는듯 ㅋㅋㅋㅋ

애들은 후렴구 춤 잘 추다가 안무를 모르게 되자 막춤을 추었다 ㅇㅇ.






라이브


메인 회장 구역 들어와서 대기 하는데

여기도 정리 안되긴 마찬가지...

입장 자체도 좀 늦어져서 12시15분부터 라이브 시작이랬는데

거의 15분 맞춰서 들어간거 같았다.

자리야 뭐 예상하는대로 뒤긴한데....

그나마 키 좀 작아보이는분들 뒤로 섰다 ㅠㅠ

근데 라이브가 시작 할 생각을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 20분? 정도 기다리다 보니 애들 드디어 등장!


1부 세트리스트는



01 情熱エクスタシー

02 僕らの輝き

03 Yes!しあわせ

04 君の戦法/中島・岡井・萩原

05 タイムカプセル

06 夜風のMessage

07 美少女心理

08 愛はいつもいつも

09 ザ☆トレジャーボックス

10 JUMP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응모받았던 큐트 인기곡들 중

9월5일 무도관에서 선보인 곡들을 제외하고

남은 곡들로 만든 세트리스트란다 ㅋㅋ

옛날 노래들 봐서 그저 좋은 사람 ;ㅅ;

사실 나으 큣덕심 제일 타오르던 시절 칸나있던 7인 시절이기에....ㅇ<-<

보쿠라노 카가야키, 예스 시아와세, 타임캡슐, 미소녀심리 이런거 넘 좋단말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

그거아세요? 예스 시아와세 할 때 마이미랑 하기랑 둘이 아주 끌어안고 난리라 ;ㅅ; 저 천국에 있는 기분이었음 ㅠㅠㅠㅠㅠㅠ



엠씨타임엔 라이브 개연이 늦어진 이유가 밝혀졌는데...

원인은...마이미가 의상 지퍼 망가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마이미는 원래 의상으로 못나오고

치사토의 예비 의상을 입고 등장했닼ㅋㅋㅋ

원래 5명 다 셋트로 맞춰진 옷인데 혼자만 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인회장 안에 애들 옛날 의상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애들이 그 이야기 하면서 ㅋㅋㅋㅋ 그 옷들 다 버린줄 알았는데 아직 있어서 놀랬다고 그랬다 ㅋㅋㅋㅋㅋ

의상에 따라서 클리닝이 되는 옷이 있고 아닌 옷이 있어서

분명 몇개는 땀에 쩌는 옷이라 냄새 장난 아닐거라고 애들이 막 걱정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마이미 曰 "그래서 내가 아까 냄새 맡아봤는데, 괜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님 철두철미.........



즁간에 무슨 곡이었을까...후반부쯤에 애들이 사인볼 던지는 곡이 있었는데

마이미가 조준 잘못해서 관객을 맞춰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순간에도 애가 넘 놀란게 보여섴ㅋㅋㅋ 몇번을 사과하고 맞은 사람 괜찮은지 확인하더니

그 곡 끝나고 엠씨 때에도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사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있던 아이리가 "아이고~우리 야지마가 또...!" 이러면서 한탄하면서 같이 사과하던게 웃겼닼ㅋㅋㅋㅋㅋㅋ

후반부 아이리 텐션은 좀 이상했으며(???) 엠씨타임에 애들 이야기 하는데 혼자 이상한 춤을 춘다던가 

그런 행동을 반복했는데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던 점도 넘나 인상 깊었다......



공연이 다 끝난 후 무대에는 낫키랑 죠죠군단 케이타만 올라오고 나머지 넷은 의상 갈아입으러 들어감 ㅇㅇ

이 시간 부터는 멤버들이 옷갈아 입고 나와서 회장 안에 게임부스나 푸드코너 돌아다니면서 같이 참여 할거라고 설명하는데

게임코너는 이기면 큐트 메모지인가? 받고 져도 상품을 받는데

졌을 때 받는 상품은 ㅋㅋ 큐트의 옛날 생사진.

낫키는 그 생사진들을 다시 보면서 "아...이 사진 별로 안팔렸었구나^^..."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꽤 시간이 흘렀는데도 애들이 나올 기미가 안보여서 낫키가 불평함 ㅋㅋㅋ

아니 옷갈아 입는데 왤케 오래 걸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푸드코너



여튼 잠시후 애들 나오고 덕후들도 스테이지 앞에서 낫키 보다가 다들 각자 좋아하는 멤버 보러 흩어짐...

그거 아세요? 애들은 가까이서 보면 더 이쁘답니다...?

젤 처음 간게 마이마이가 있던 게임부스였는데

개시불탱 존예;;;;;;;;;;;;;;;;;;;;;;;;;;;;;;;;;;;;;;

인형;; 인형임;;;;; 쌀만하던게 언제 일케 자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개존예랍니다????? 어린 시절에 괜히 리틀 성유리라고 불린게 아닌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임은 망치로 내려쳐서 원숭이 인형을 날려보내서 큐트 멤버 사진이 붙은 과녘을 맞추면 상품 주는거였는데

덕후들 힘이 넘쳐섴ㅋㅋㅋㅋㅋㅋ 넘 꽝!꽝! 내려치는 바람에 마이마이 그때마다 놀라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만한게 무슨 뻥튀기 할 때 나는 소리처럼 꽝! 꽝! 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마이는 그 옆에서 덕후들 게임 결과 따라서 ㅋㅋㅋ 상품 나눠주고 있었는데 좀 인상적인 일이 있었다.

휠체어를 타고 온 팬이 있었는데 그 팬이 게임 끝내고, 옆에 스탭이 상품 나눠주려고 했더니

마이마이가 일부러 자기가 스탭 앞질러서 직접 상품 줌. 그리고 와줘서 고맙다고 이야기도 나누고 ㅋㅋ

그냥 작은 친절이지만 덕후는 그런 친절에 반하는거 아니겠어요...?




그 담엔 적당히 봤다 싶어서 마이미 있는쪽으로 갔는데 여기 인파 장난 아님 ㅋㅋㅋㅋㅋ

아니 모든 사람이 다 여기 몰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개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대충 자리잡고 구경하고 있는데 사와야카 고로가 인터뷰하러 난입 ㅋㅋㅋㅋ

게임한 여덕이 실패해서 생사진 받았는데(치사토) 사와야카 고로가 감상을 묻자 "뭐 그래요..ㅎ" 하고 씁쓸해했다 ㅋㅋㅋ

알고보니 아이리 여덕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에 나온게 치사토 남덕이었는데 ㅋㅋㅋㅋ 이사람도 실패해서 생사진 받았는뎈ㅋㅋㅋㅋ

아이리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변 덕후들도 다 "오오오오오오오!!!!" 이런 반응이고

정작 받은 사람도 "얏타!!!!!!!!!!!!!!!!!!!!!!!"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사토 오시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가 그런 말 해도 되냐고 한마디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잠시 후 낫키, 치사토, 마이마이 등장 ㅋㅋ

얼떨결에 멤버 4명이 한 부스에 집결 ㅋㅋㅋㅋㅋㅋ

기왕 온거 멤버들도 그 게임 다 한 번 씩 해보기로 했는데

다들 실패하고 유일하게 마이미만 성공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게임들 난이도가 은근 높아보이긴 했음 ㅋㅋㅋ 마이마이 부스 있을 때도 그랬는데 성공률이 낮은......




그리고 마이미가 푸드코트쪽으로 이동하길래 같이 이동했다 ㅋㅋㅋㅋ

베이글 코너에서 베이글팔이 하는 마이미....

근데...베이글이 인기가 없음...그 푸드코트도 미리 티켓을 사야 구입 할 수 있ㄴ는데

베이글 티켓 구입 한 사람이 별로 없는짘ㅋㅋㅋㅋ

마이미가 티켓 가진분 없냐고 애타게 찾는데 사람이 나오질 않았다 ㅋㅋㅋㅋㅋ

나중에 겨우 한 명 나오자 뛸듯이 기뻐함 ㅋㅋㅋㅋ

그리고 이미 베이글 먹다가 젓가락 얻으러 온 사람 있었는뎈ㅋㅋㅋㅋ

그 사람도 반가웠던지 ㅋㅋㅋ 먹던 도중이라 다 해체된 베이글이었는데 마이미가 굳이 일장기 이쑤시게 꼳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마이미 넘 순둥한 대형견 같았닼ㅋㅋㅋㅋ 계속 헤헤 웃고 있음 ㅠㅠ 바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마지막엔 다시 다들 스테이지 위에 모였는데

마이미가 한손엔 음료수, 한 손엔 라멘을 들고 올라왔다 ㅋㅋㅋㅋ

뒤늦게 올라온 치사토, 아이리가 마이미 보더니 ㅋㅋㅋㅋ

넌 뭔데 혼자 먹고 있냐고 불평함 ㅋㅋㅋ 자기들도 먹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여튼 마지막엔 팬들이랑 다같이 단체사진 찍고 쫑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2부티켓 가진 사람이랑 아닌 사람이랑 출구가 달라서 치사토가 그거 설명하고 있는데

팬들 이미 막 나가기 시작 ㅋㅋㅋㅋㅋㅋ


아이리> 이미 막 나가고 있는데??

낫키> 넘 빨리 돌아가는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사토> 아직 이야기 중이잖아ㅡㅡ!! (짜증)


팬들 진짜 개급해...

보통 아직 애들이 무대 위에 있으면 안나가지 않냐곸ㅋㅋㅋㅋ

애들 들어간 후에 퇴장하지 않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구입



나와서는 지인이랑 연락 중에 둘이 길이 엇갈려서 잠깐 로비에서 헤매고 있는데

누가 날 잡아서 봤더니 아는 일덕이었당'-' 그래서 잠깐 그 분이랑 이야기 나누고...

지인도 와서 이야기 나누는뎈ㅋㅋ 2부 끝날때까지 기다렸다 같이 숙소 가자고 했는데

내가 거절해버림 ㅋㅋㅋㅋㅋ 이미 다리 너무 아프곸ㅋㅋㅋ 넘 지쳐서 빨리 굿즈만 사고 숙소 가서 쉬고 싶었다 ㅋㅋㅋㅋㅋ

여튼 두분은 2부 공연 입장해야해서 들어가고 나는 굿즈 줄 섬.

굿즈줄 옆쪽으론 츠바키&연수생과 함께 즐기는 게임코너 있엇는데

큐트에 대한 퀴즈대결을 하는 코너가 있었음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츠바키 애들 보니까 귀엽고 좋았다

그리고 잠시 후에 보니까 왜인지 캡틴도 퀴즈대결 참가하고 있었다 ㅋㅋㅋ

누구보다 열정적인 자세로 ㅋㅋㅋㅋㅋㅋㅋ 정답버튼 부셔버릴 기세로 연타함ㅋㅋㅋㅋㅋ

굿즈 줄 앞쪽으로 좀 줄었을 즘에 누가 앞에서 큐트 씨디 사라고 소리치길래 뭐지 싶어서 봤더니

아미가 씨디&딥디 판매하는 쪽 와서 팔고 있었다 ㅋㅋㅋㅋ 

아미도 가까이서 보니까 넘 똘망똘망하고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굿즈 줄 서있던 덕후들 다 아미 보면서 엄빠미소 작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아니 뭘 애들한테 굿즈팔이까지 시켜; 나참; 했는데

그 굿즈 팔이에 넘어간거 누구입니까....?






살 생각 없었는데; 아미 넘 귀여워서 씨디 하나 삼;;;

사면서 아미한테 한국에서도 응원하고 있다고 하니까 고맙다고 했다 ㅋㅋㅋ




굿즈는 큐트 후드 하나 삼.




가슴팍에 이렇게 로고가 있다.





등쪽에도 이렇게 크게 팀큐트...!






소매쪽엔 저렇게 흰띄가 5줄 나있는데

아마도 큣 멤버 5명을 뜻하는거겠지...??






미니스테이지 츠바키팩토리



그러고 나와서 숙소 돌아가려는데

옆쪽 미니스테이지에서 뭐 한다고 그래서 그냥 또 앉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건 앉아서 볼 수 있으니 좀 편하겠지 싶어서....

근데 스텝이 나와서 약 한시간 후에 시작한댔다...

...

아까 지인한테 먼저 숙소 간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벤트 보면 같이 돌아갈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 온거 보기로 하고 기다림.



한시간 후 쯤 츠바키 멤버들 등장~

이벤트는 대체로 큐트에 대한 퀴즈를 맞추거나 뭐 그런~


처음에 큐트의 좋은 점을 말해보는 코너가 있었는데 ㅋㅋㅋ




유메노> 저는 저 스스로 재밌다고 생각하는데 가끔 썰렁해질 때가 있거든요~

근데 그 때 야지마상만 유일하게 웃어주세요! 이 분은 정말 ㄹㅇ 천사가 분명한...!


리사마루> 저는 웃어주지 못하지만...^^


키키> 그래도 최근엔 좀 웃기지 않아? 모노마네 좀 발전 했...


키소라> 전혀!!1 안웃겨!!! 완전 안웃김!!!(흥분) 

신멤버들이 뭔가 신경써주는건지 뭔지 재밌다고 말해주는거 같은데 진짜 1도 안웃기니까!!!!


리사마루> 우린 이미 질려버려서.....^^


유메노> 하! 다들 빨리 뭐라고 말해봐! (신멤버에게 대답 강요 ㅋㅋㅋㅋㅋ)


신멤버들> 신경써주는거 아니고, 재...재밌어요...^^; 정말^^;;


다른 멤버들> 아니야!!!!!! 재미 없어!!!!!!!!! 재미 없다고!!!!!!!!!!!!


유메노> 이제 됐어 ㅡㅡ 다음거 넘어가! ㅡㅡ(삐짐)


리사마루> 네. 그럼 다들 신경써주고 있다는 것으로..... (관객 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메노 빼고 다들 한마음 한 뜻으로 유메노 노잼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소라가 진짜 개어이없다는듯이 흥분하는게 넘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사마루 진짜 잔잔하고 고요하게 냉정한 대답 해서 뜬금없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 코너가 큐트 노래 일부분 들려주고 맞추는 코너인뎈ㅋㅋㅋㅋㅋ

유메노가 너무 힘차게 "하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잇ㅅㅅㅅㅅㅅ!!!!!!!!!!!!!!!!!!!!!!!!!!!!!!" 하고 손들어서

추사랑쨩 빙의 한 줄 알았고....포도 줘야 할 거 같았고.......

근데 기합만 컷지 한 문제도 못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바키 애들 대체로 좀 잔잔한 느낌인데 유메노 혼자 에너지 몰빵 받은 거 같은 느낌이 있다

한시도 가만을 못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도 혼자 엄청 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큐트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코너에서는 ㅋㅋㅋㅋ

아미가 자꾸 손 안들고 정답부터 외치거나, 혹은 이미 오답이라고 나온걸 또 외친다던가 해서

리사마루한테 제발 사람이 하는 이야기 좀 들으라고 한소리 들었닼ㅋㅋㅋㅋㅋ

퀴즈코너 우승자는 키키 ㅋㅋㅋㅋㅋ

상품으론 뭐였더라...큐트 사인이 들어간 뭐였는데....

여튼 리사마루가 누구 사인 받고 싶냐고 물었더니 아이리 사인이 받고 싶댔는데

리사마루가 장난친다고 "그럼 사인은 스즈키상거만 있음 되지?ㅋ" 했더니

아니라고 5명 다 받고 싶다고 찡찡 거린게 귀여웠다 ㅠ 키키따응...........




누가 츠바키 노잼그룸이랬어요......?

넘 꿀잼이었다....유메노랑 아미 특히 넘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사마루는 조용하게 한마디씩 툭툭 던지는게 넘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신멤버들은 아직 조용한 느낌인데 좀 더 캐릭터가 나오면 충분히 웃긴 그룹 될거 같은데....

여튼 발 너무 아파서 이벤트 기다리면서도 잘하는짓인가 싶었는데 정말 잘한 짓이었던걸로.......








하로샵


끝나고는 지인 만나서 숙소 들어오는 길에 하로샵에 들렀다.

의식하고 잡은건 아닌데 숙소 바로 앞이 하로샵이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도착하자마자 하로샵 위치부터 찾았는뎈ㅋㅋㅋㅋ 숙소 바로 앞이라 넘 놀랬다 ㅋㅋㅋㅋㅋ





이번에 산 생사진들 ㅋㅋㅋㅋ 이뽀...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에모이모 블루레이 ㅋㅋㅋㅋ





블루레이 사면 특전으로 샵 한정 사진 주는데....

후..후쿠가 좀 사진이 이쁘게 안나왔길래 아유밍으로 골랐다ㅋㅋㅋㅋㅋ

마쨩도 멋있게 나와서 좀 고민햇는데 결국 아유밍으로.....




사실 하로샵 가서 파일홀더를 사려고 했는데

모닝구거만 매진이어서 못삼..... 나중에 웹스토어에 올라오면 주문하던가 해야지...ㅠㅠ













여튼 몸은 힘들었지만 넘 알찬 이벤트였다.................ㅇ




'베리큐 >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트.......  (0) 2016.08.20
[블로그]나카지마 사키 : 나카노에서2  (0) 2016.01.06
[블로그] 나카지마 사키 : 나카노에서1  (0) 2016.01.06
아 이 리 !!!!!!!  (1) 2015.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