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6:59
작성자
완키








우파님들 부디 메이킹 풀버젼좀......
카베동 NG씬 풀버젼 원합니다............
DVD 한장에 카베동 NG씬만 넣어서 판대도 살 의향이 있읍니다......
움짤 잘 찌고요....돈쓰기도 자신잇고요....
호갱이라 샌각하고 품갯습니다........




아 근데 저 NG씬 카베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제코 유독 박력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은 일진짱 신휘혈 뭐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룸 메이킹 보고 놀랐던건..음....
감독님이 중학생, 고등학생들의 설정이라고 말했던 점...?
음....왜냐면... 저는... 당연하게 초등학생 설정인줄 알았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교복을 안 입고 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제코 누가봐도 초딩같지 않나여
그래 치이까지는 많이 양보해서 중딩 하겠어
마나리사모모도 그래 고딩 ㅇㅇ 하겠어
하지만 저기 저 오제코가 중고딩 설정인건 무리데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남초딩 아닙니까...?
의상이며 가방이며 다 초딩같으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엄마가 골라주는 옷 곱게 입고 등교한 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감독님 안의 여중고딩의 연령대란 어디인건지 의심스러워지는 순간이었습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