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3. 18. 22:42
작성자
완키




컨트리걸즈 7명이 날마다 등장하는 "뭐든지 BEST 6". 제 3회는 작년 11월에 가입한 신멤버 야나가와 나나미상이 등장!



얼마전 인터넷 방송 "Girls Night Out"의 에노시마 로케에서 14세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침착하고 안정된 토크를 선보이며

플레잉 매니져인 츠구나가 모모코상에게 "아역 느낌이 너무 강해" 라고 말하게 한 야나가와상.

그런 그녀도, 사실은 숨겨진 고민을 품고 있는 것은.... 이란 것으로, 이번의 주제는 「고민 상담을 하고 싶은 멤버 BEST 6」.

인터뷰는 츠구나가 모모코상과 신멤버의 후나키 무스부상도 참여해주었습니다.






―― 그럼 조속히 6위부터 발표해가보죠.


야나가와 후나키 무스부쨩이네요. 왜냐하면, 무스부쨩은 엄청 마이페이스라고 할까 느긋한 사람이어서,

제가 고민을 상담받는 존재라고 하기보다는, "동생 같아서 귀여워" 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반대로 고민을 상담해주고 싶은 타입이랄까. 무스부쨩 앞에서는 언니로 있고 싶다고 생각해요.


후나키 저, 상담 해주는게 엄청 서툴어서... 사람에게 상담 해줘도 "후나키상의 고마운 말씀" 같은게 떠오르지 않아요.



―― "후나키상의 고마운 말씀" 이란게 뭐죠?


츠구나가 지금걸 들은 시점에서, 절대로 상담하지 않겠네요. 무리겠구나 하는게 알겠어요 (웃음).


후나키 상담을 해줘도 "괜찮을거야!" 라는거밖엔 말 할 수가 없어요. 나나미쨩한테는 "왜 그렇게 착실히 하고 있어?" 라고

질문 할 때가 많아요. 그랬더니 "역시 책을 많이 읽기 때문이야" 라고. 항상 이유를 제대로 설명해주기 때문에,

저도 상담 받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야나가와 이런 느낌이라서, "귀여워!" 라고 되어버려요 (웃음).



―― 과연(웃음). 그럼 5위는?


야나가와 모리토 치사키상입니다. 모리토상은, 제가 뭔가 상담 하면 "으음.." 하고 저 이상으로 고민해버려서, 계속 생각에 잠겨버릴거 같기때문에...

그러면, 이쪽이 반대로 미안해버리잖아요(웃음). 그래서 모리토상이 5위입니다.



―― 후나키상이랑은 다른 의미로 고민이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 (웃음).


야나가와 제 안의 모리토상은 그런 이미지네요. 4위는 오제키 마이상. 어떤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분이라,

상담 하면 고민하고 있는 것의 해결법을 말해주시기보다는 "괜찮아! 괜찮아!" 라는 느낌이려나 싶어서.



―― 어쨌든 격려는 해주는, 같은.


야나가와 그렇네요. 하지만 오제키상과 동갑이라는 것도 있어서, 상담하기는 쉬우려나 하고 생각해요.






―― 여기까지, 고민의 해결법을 알려주지 않을 것 같은 멤버가 늘어서버렸는데요...3위는 어떨까요?


야나가와 야마키 리사상이네요. 매우 머리가 좋아서, 공부에 대한 것을 상담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평범하게 생활하는데 있는 일의 해결책을 지도하거나가 가능한 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굉장이 정확한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 확실히, 굉장히 도움되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야나가와 그러니까, 뭐든지 상담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어떻게 공부하면 좋은 점수가 나올 수 있을까"를 물어보고 싶다고 생각해요.

그 다음 2위는, 이나바 마나카상. 이나바상은 매우 따뜻한 분이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고민을 상담하면, 엄청 친절하게 다가와주실거 같아요.

"괜찮아, 이런 식으로 하면 괜찮아" 라고 상냥하게 어드바이스를 해주시지 않을까 하고.


―― 포용력이 있는 느낌이네요.


야나가와 오제키상과 같이, 고민하는 것에 대해 대답해주기 보다느 "괜찮아" 라고 말해 줄 것 같긴한데요, 

오제키상이 으쌰으쌰! 라면서 격려해준다면, 이나바상은 그야말로 감싸 주는듯한...(웃음).



―― 여기까지 발표 해주셨는데요, 남은건 한 명! ...이라는 것은, 영광의 1위는...!!!?


야나가와 모모치 선배!


츠구나가 과연 나나밍, 알고 있네!


야나가와 모모치 선배는, 아이돌로서도 물론이고, 올해 24살이 되셔서 인생에서도 선배잖아요. 그러니까 역시, 어떤 고민이라도,

모모치 선배가 경험해온 것을 바탕으로 "그럴 때, 옛날의 나는 이렇게 했어. 지금이라면, 이런식으로 해보면 좋지 않을까?" 라던가, 

구체적으로 가르쳐 주실 수 있을 것 같아서요!






―― 그럼, 그런 모모치 선배에게, 지금 상담 하고 싶은 것은?


야나가와 저는, 이야기가 줄줄 길어져 버리는 일이 많은데요, 모모치선배는 어떤 상황에서도, 간단하게 이야기를 정리하시는구나 싶어서,

어떻게 하면 그게 가능할까 하고요...


츠구나가 나나밍, 같은걸 두 번 말하니까, 그대로 전반의 한 번으로 끝내면 된다고 생각해.


야나가와 에-!


―― 꽤나 심플한 어드바이스네요(웃음).


후나키 저기! 후나키도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어요!



―― 후나키상, 갑자기 들어 왔네요!


후나키 모모치선배에게 라기 보다는, 누군가에게 상담하고 싶은 것ㄴ데요, 3년반 정도 전부터, 어깨뼈가 계속 삐걱삐걱 거려서요...

접골원에 가도 원인을 모르는거에요.


야나가와 어깨 뼈의 소리, 정말 굉장해요! 옆에 앉아 있으면, 삐걱삐걱 거리는 소리가 계속 들려와요. 그 소리가 정말 무서워서 ....

"그거, 어떻게 된거야...?" 라고 물었더니, "에? 3년전부터 계속 이래" 라고 들었어요.



―― 경악할 사실인데요 (웃음).


후나키 저, 삐걱삐걱 거리기 시작한 날짜를 기억하고 있는데요, 거기서 1년 지날 때 마다 "어깨 삐걱 기념일" 같은!


츠구나가 ......(미소).



―― 모모치 선배! 뭐라 말 할 수 없는 미소네요! (웃음). 그런고로, 이번회까지 츠구나가상, 후나키상, 야나가와상의 3명에서

"등급" 토크를 해주셨습니다. 츠구나가상의 토크의 깔끔함은 물론이고, 후나키상은 어깨가 삐거삐걱거리고, 

야나가와상은 선배를 세워주는 것이 프로급이고, 신멤버의 위력은 대단하네요!


츠구나가 그렇네요. 덧붙여서, 이 두명, 노랑색 의상을 입고 있지요. 노란색은 "위험" 이라는 색이잖아요. 

이 아이들은 "위험한 신인" 이에요....(뻔뻔하게 웃으며).



―― 확실히 어떤 의미 위험한 향기가 났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위험한 신인 야나가와상의 뉴 싱글

『ブギウギLOVE/恋はマグネット/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의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야나가와 저는 3곡 중에서 恋はマグネット를 소개하겠습니다! 엄청 어른스러운 곡으로 애절한 연정을 그린 가사인데요,

갸냘픈 표정이나 몸의 라인이 예뻐보이는 엄청 연구해서 연습한 곡이기 때문에, 꼭 그 부분을 주목해주셨으면 합니다.

MV에서는, 모두가 엄청 섹시한 표정을 하고 있어서, 새로운 컨트리걸즈의 일면이 보인 작품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라는 것으로, 결과 발표!

야나가와 나나미상이

「고민 상담을 하고 싶은 멤버 BEST 6」


6위 후나키 무스부

5위 모리토 치사키

4위 오제키 마이

3위 야마키 리사

2위 이나바 마나카

1위 츠구나가 모모코





앙케이트마다 넘나 납득가는 결과...!



사실 처음 신멤 둘이 들어왔을땐 둘 다 너무 착실한 타입이라 ㅋㅋㅋㅋ 비슷하게 봤었는데

보다보니 둘이 너무 다른 타입이었다.

야나밍은 좀 애늙으니 스타일이고 ㅋㅋㅋㅋㅋㅋ

후낫키도 일적인 면에서는 착실한데 평소 모습은 그냥 애였음. ㅋㅋㅋ

오제랑 치사키의 그 중간 어딘가쯤인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야나밍도 가끔씩 애들한테 몰려서 당황할땐 또 능숙히 못빠져나오는게 애 같긴 애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모습이 살짝 살짝 보이는게 또 귀여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