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9:53
작성자
완키

하로콘 보는 날은 여유로웠네여

낮엔 딱히 할 일이 없어가지고 ㅋㅋㅋㅋ

하카타 돌아다니고 그러다가 점심먹고 숙소 잠시 와서 쉬다 나갔는데....

나가기 전에 구글맵으로 공연장 찾아보니까 엄청 숙소랑 ㄱ가까운거에욬ㅋㅋㅋㅋㅋ

그래서 시간도 많은데 걸어가볼까! 하고 걸어갔는데

우리 숙소 바로 뒤였음...^^;

존나 의도한거 아닌데 하로콘 의식하고 숙소 잡은 느낌.........................

걸어서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더라구요 그것도 골목 나가서 바로 직진만 하면 되는 위치 ㅋㅋㅋㅋㅋㅋㅋ



굿즈는 원래 콜렉션 핀업 포스터랑 클리어파일 사려고 했는데

매진이어서ㅓ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안사기는 아쉬우니까 콜렉션 생사진 샀어요 ㅋㅋㅋㅋ 5장 샀는데 잘나옴!






이정도면 레알 잘 나오지 않았나여.....?

제가 아직 사쿠라코에 대해 잘 몰라서 사쿠라코 정도만 조금 모르겠고

나머지 넷 다 넘 좋은것.

심지어 마나캉은 컨걸 오시고 아야쵸는 안쥬 오시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시작 시간 가까워져서 입장 했는데 제 자리는 오른쪽 사이드 10열 통로석이였어요!

선팔레스 회장이 글케 크지가 않아서 10열인데도 애들 표정까지 다 보일 정도로 가까웠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하로콘 애들 통로로 나온대서 누가 이쪽으로 올까 두근두근 했음.


다음부턴 셋리 순서대로 후기 써볼게여 ㅋㅋㅋㅋㅋ


(세트리스트는 연구소에서 가져왔습니다'-')







01. 恋愛ハンター(렝아이헌터)/전원 

첫곡부터 사실 걱정했는데....단체 쩍벌이라니..? 하고...

근데 마쨩 멋잇었던것만 기억나고....

마쨩 지르는 부분이 있었는데 실력 또 늘었구나;ㅁ; 싶어서 ㅠㅠㅠㅠㅠ

저만 그런게 아닌게 그 부분에서 다들 오타빠들도 오오...! 하고 탄성을 ㅋㅋㅋㅋㅋㅋㅋ


+) 까먹을뻔 했다가 지금 하로스테보고 기억남;

아마 렝아이헌터 이어서 댄스부가 나왔던거 같은데여

하로스테 보신분들은 알겠지만...겨울콘보다 안무도 더더 좋고 

의상도 애들 다 맞춰입어서 통일감도 좋고

무엇보다 애들 존멋!!!!!!!!!!!!!!!!!!!!!!!!!!!!!!!!!!!!!!!!!!!!!!!!!!

마나캉 시강 쩔어....마나캉 튀어나올때 제 심장도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데스네....

여튼 댄스부 최고...댄스부 오래오래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02. ブスにならない哲学(부스니 나라나이 테츠가쿠)/전원   ※통로 강림

헷 첫번째 통로! 

전 날 츠바키 보고 키키쨩 앓이 하는 바람에

키키쨩 내 쪽 통로 오면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 진짜 왔다데스네...^^!!

그리고 아야쵸도 왔는데...아야쵸 핵미인......요정같아.......................

메이메이도 지나갔는데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쿠는 무대 오른쪽이라 딱 제 앞이라 잘 보였는데

애 왜 끼부리죠.......? 끼부림의 절정.................................................................

막 춤추는데 앞에 있는 오타들한테 눈웃음은 왜 쳐;;; 심장떨리게;;;;;;;;

봄콘때보다 더 이뻐진거 같다고 생각했음당.......

일주일전에 트위터 살 조금만 빼자고 그랬는데 손가락을 잘라버려야지;

지금도 존나 이쁘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유카냐도 왔는데 제 여친하면 좋을거 같은 얼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MC

 

03. Crying/하로프로 연수생・코부시・츠바키 
04. 17才/츠바키 팩토리 
츠바키가 나왔는데 내가 츠바키를 볼 수 없었던 바로 그 무대........
응원석에 쥿쥿애들 앉아 있었는데......
오른쪽 위에 유카아리가 앉아있었단 말이에요......?
근데 둘이 엄청 꽁냥대서..내가...시선이 거기로 갈 수 밖에................
우에무가 엄청 열심히 츠바키 안무 따라하고 있는데 옆에서 유카냐 엄마미소 쩔어 ㅋㅋㅋㅋ
엄청 훈훈하게 보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둘이 눈 마주치고 꺄르르 웃고
막 둘이서 손장난도 치고 어휴 이러니 내가 어떻게 츠바키를 보니...?


05.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の唄(라멘 다이스키 코이즈미상노 우타)/코부시 팩토리 
제가 위에서 애들 얼굴 표정도 다 보이는 자리랬잖아요...?
근데 하마쨩만 잘 안보이는거 왜.....? 도시떼..........?
얼굴 개작아.......................... 
다구치도 작은데 다구치 뭔가 콩같은 느낌이에요 ㅇ 콩같이 생겼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정의 레이레이랑 레나코......b
아 응원석에서 열심히 라!멘! 다이스키 따라하던 후쿠가 귀여웠슴다^//^


06. わかっているのにごめんね(와캇떼이루노니 고멘네)/컨트리 걸즈
또 나왔다 내가 집중하지 못한 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응원석에 아유밍이랑 하찡, 왼쪽 응원석에선 후쿠랑 마이마이가
나레이션 따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오제치이도 봐야겠는데!!!!!!!!!!!! 유밍하찡도 놓칠 수가 없고!!!!!!!!
후쿠마이도 못놓치겠고!!!!!!!!!!!!!!!!! 내 눈은 두개뿐인데!!!!!!!!!!!!!!!!!!!!!!!!!!!!!!!!!!!!!
후쿠랑 마이마이쪽은 ㅋㅋㅋ 노래 시작부분에 후쿠가 일방적으로 고멘..! 하고 시작해버려서 ㅋㅋㅋㅋㅋ
마이마이가 "?? 갑자기 왜이랰ㅋㅋㅋ" 하는 느낌으로 당황했는데 ㅋㅋㅋㅋㅋ
마지막 부분 나레이션땐 맞춰서 잘 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메데타시 메데타시 할 때 후쿠마이 앞에 앉아있던 두랑 하루난이 하트 틀 만들어줌ㅋㅋㅋㅋ
휴 좋은거 봤다 

 

 

 

MC

이 엠씨가 모모코 나왔던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코가 마코토상이 역시 하로콘 막날정도엔 저 정도의 스타가 나와줘야 한다고 특별해 지명하셨음ㅋ

이랬는데 ㅋㅋㅋ 마코토상은 그런 기억이 없다며...................ㅇ...................

그리고 뭐라고 했지 무슨 맥락에서 나온 이야기였는지 까먹었는데

마코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눈치채보니까 컨걸은 어느새 한명이 없어져있고..."

이딴 말 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코가 급하게 "음....네, 다음 곡 들어보시죠^^!" 하고 

얼버무리고 넘어간게 존웃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 シンデレラ\コンプレックス(신데렐라컴플렉스)/사토・유메노・?・?・?
어...누가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네...../
마..마쨩만 보고 있다가........움.........마쨩이 너무 잘해서........................
거기 감동받아서 계속 마쨩만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 生まれたてのBaby Love(우라메타테노Baby Love)/Juice=Juice 
안정의 쥬스쥬스
하로콘 보고나서 쥿쥿 단독 투어도 가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애들이 다 잘하니까 ㅋㅋㅋ 확실히 공연 보는 맛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유키 막 지르는데 감탄.....카나토모 이뻐서 감탄....................

09. 乙女の逆襲(오토메노 갸쿠슈)/안쥬르므 
10. Oh my wish!/모닝구 무스메 '15  (후쿠무라,이쿠타, 사야시,이시다 only 댄스)
페어댄스 나오는 부분만 기다리고 있었다데스네 ^~^ 
나 좌석이 오른쪽이라 딱 아유미즈키 보기 좋았다데스네^~^
실제로 보니까 퍼포먼스 훨씬더 멋있고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 

11. Middle Management~女性中間管理職~/℃-ute 
12. 伊達じゃないよ うちの人生は(타테쟈나이요 우치노진세이와)/Juice=Juice 
13. 七転び八起き(나나코로비 야오키)/안쥬르므 
14. 青春小僧が泣いている(세이슌 코조가 나이떼이루)/모닝구 무스메'15 
솔직히 흥은 안나는 노래데시따.....
오타들도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잘 모르는 느낌..? 엄청 애매한 느낌 ㅋㅋㅋㅋ?
아예 발라드같은것도 아니고 댄스곡은 댄스곡인데 분위기가 애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앞에 칠전팔기 박력이 장난 없어서 더 비교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我武者LIFE(가무샤LIFE)/℃-ute 
16. Danceでバコーン!(Dance데 바콘!)/전원   ※통로 강림
헿 신나는 단골곡 아닌가여
이땐 통로강림이었는데 제쪽 통로는 아니고 중앙 통로만 다녀서 흑흑
그래도 신났어요
근데 이 다음에 뜬금없는 댄스몰이(?) 코너가 있었는데
개뜬금없다고 생각했읍니다.........없어도 될 코너였던거 같은데
아니면 차라리 댄스데바콩 앞쪽에 넣고 댄스데바콩으로 넘어오는게 자연스러웠을거 같은 ㅋㅋㅋㅋ

 

 

 

MC
17. ジリリキテル(지리리키떼루)/츠바키 팩토리 
18. ドスコイ!ケンキョにダイタン/코부시 팩토리 
19. ためらいサマータイム(타메라이 사마타이무)/컨트리 걸즈

 

 

 

MC
20. 大きな愛でもてなして(오오키나 아이데 모테나시떼)/후쿠다 카논 with ℃-ute 
   安心感(안신칸)/후쿠다 카논 with 츠구나가 모모코 
  夢見る 15歳(유메미루 fifteen)/후카다 카논 with 와다 아야카 
유메미루 할 때 뒤에 2,3기 애들이 나와서 백댄서 서줬는데
이날 깜짝 서프라이즈였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웅성웅성대니까 아야쵸가 뭐지? 하고 돌아보고는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
아마 카뇽한테있어서 마지막 하로콘 무대라 서프라이즈 해준듯 ㅋㅋㅋㅋ
뭔가 감동적이고 그랬읍니당....☆
 

 

 


21. 私、ちょいとカワイイ裏番長(와타시, 쵸이토카와이이우라반쵸)/안쥬르므 with 코부시・츠바키・하로프로연수생 
여기 개신남. 개시부르탱탱구 신남.
후반부 하로콘의 신남은 안쥬가 담당한거 같아;;;;;;;;
이때부터 텐션이 장난아님 ㅇㅇㅇㅇ


22. スカッとMy Heart(스캇토 My Heart)/모닝구 무스메'15 
23. CHOICE & CHANCE/Juice=Juice 
24. ザ☆トレジャーボックス(쟈 토레쟈 복쿠스)/℃-ute 
25. ロマンスの途中(로망스노 도츄)/Juice=Juice 
26. 大器晩成(타이키반세)/안쥬르므 
제 일 신 나
이번 하로콘에서 가장 신났던 곡!!!!!!!!!!!!!!!!!!!!!!!!!
대기만성 (어이!) 하고 뛰는데
제 무릎이 아작날것만 같았지만 너무 흥나서 열심히 뛰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대기만성 하로콘 단골곡 해주세요 너무신나니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골곡이 된대도 좋을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7. Kiss me 愛してる(Kiss me 아이시떼루)/℃-ute 
28. What is LOVE?/모닝구 무스메'15

 

 

 

MC
29. Wonderful World/전원     ※통로 강림
오 여기 계탔다데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리 마이미 이쪽으로 왔는데 마이미는 말이 필요없게 이쁘구여? 이쁜거 제일 잘하구요?
아이리 지나갈때 제가 인사했더니 저 바라보면서 인사해주는데
스즈키 아이리 무슨 눈웃음으로 총알 쏘는줄...? 진짜 심장이 뚫리는줄 알았거든요....?
아이리때문에 잠깐 정신이 혼미해졌는데 마지막에 후쿠 올라오는게 보임ㅋㅋㅋㅋ
후쿠도 내 쪽으로 왔다 께이..!!!!!!!!!!!!!!! 내새기 존예보스입니다...













이번 하로콘 셋리 요 최근 몇년간중에 최악이라고 ㄱ랬는데
그런거 치고 너무 재밌게 보고 왔네 ^^;;; 신남을 주체 할 수 없는 공연이었던.....
죄송합니다 공연도 안보고 까서..................ㅇ<-<
진짜 DD들한텐 하로콘만한게 없는거 같아여 모든 그룹 다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하다면 다음 겨울 하로콘을 가볼까...하고...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컨걸 투어 가는김에 하로콘도 겹치니까 한번 가봐야지~ 느낌이었다면
다음엔 하로콘을 보는게 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