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9. 23:40
작성자
완키

卒業してないけど…?

졸업안했는데...?



今日はカントリーガールズの

오늘은 컨트리걸즈의

デビュー日だったようです

데뷔일이었던것 같아요



ちなみに私は

참고로 저는

カントリー娘。に紺野と藤本(モーニング娘。)です

컨트리무스메.에 콘노와 후지모토(모닝구무스메) 입니다



あれ

어라

私カントリー娘。

나 컨트리무스메

卒業も脱退もしてないのに

졸업도 탈퇴도 하지 않았는데



冗談は置といて

농담은 이쯤하고

後輩ちゃん達頑張って欲しいね

후배쨩들 힘내주길 바래요☆




이 미친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씩 이렇게 도른짓 하더라 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컨무스였던거 어필도 모자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도 "탈퇴도" 안했다고 굳이 탈퇴 어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아직 컨트리무스메 현역이시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걸X후지모토 미키 합동 공연 해줘라 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데줌마 

키미노코토 스키니낫테..지분쟈나이미타이

우마쿠 이에나쿠테 고멘네☆

한번 해보실건지? ㅋㅋㅋㅋㅋㅋㅋ 고멘나사이네♡ 하고싶으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정말 한번씩 이렇게 미친자처럼 구는데

이럴 때 마다

아 이래서 애가 내 맘속 영원한 0순위구나^^;; 하고 느껴요 ㅎ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