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5:29
작성자
완키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봐야지 봐야지 하다 최근에 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스카의 수학버젼이라는 사전정보만 듣고 보기 시작.

1화부터 Oh Oh 미친드라마 Oh Oh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화 도저히 넘길 수가 없어서 포스팅 합니다.

진짜 사렌타라면 수학여학원 봅시다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부터 12화까지 다 병신같은데

8화 뭔데 사랑싸움을 하고 지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고 정성들인 캡쳐 없음^^; 그냥 사렌타는 이 드라마를 봐야한다는걸 알리고 싶은 포스팅ㅇㅇ)








니이나의 명란젓빵을 사유리가 버리는바람에

여튼 싸우고 계시는 두분 ㅇㅇ





불쌍한 남주......

ㄱ맨날 잘못껴서 등이나 터지고 ㅠㅠㅠㅠ....

처음엔 남자애 나와서 아 슈ㅣ발 전형적인 여학교에 남자애 하나의 하렘물인가

했는데 그딴거 없고 그냥 불쌍한 빵셔틀이었던것 ㅠㅠㅠㅠㅠ







여튼 사랑싸움의 정석을 보여주시고 뛰쳐나가는 사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싸움도 소름돋게 하네 시밬ㅋㅋㅋㅋㅋㅋ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의 사랑을 몰라줘서 화난 사유리쨩...

근데 본인 사랑이랑 명란젓빵과의 상관관계는 뭐죠...?

니이나가 너무 명란젓빵에만 집착해서 질투한건가...?










여긴 여기대로 여전히 심통나있음.

명란젓덕후 노답..../절레절레/










일단 사유가 걱정돼서 따라나온 빵셔틀군ㅠ

정말 전학한번 잘못왔다가 고생이란 고생은 다 하고 있는 ㅠㅠㅠ










뭔가 들어가선 안될 곳에 들어간거 같지만

사유리를 잡는게 급선무라 무시하고 지나온듯한 빵셔틀군....










알 수 없는 오토메고코로 ^^;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는게 맞는;;;;;














사실 수학여학원엔 두 클래스로 나뉘어져있음

일반진학부와 엘리트 클래스

각 학생들은 서로의 구역을 침범하지 않는게 룰인데 ㅋㅋㅋㅋㅋㅋ

사유리쨩 너무 화가난탓에 신경도 못쓰고 들어와버린점...☆





Oh Oh 엘리트 클럽 Oh Oh

박력있는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트부 리더의 사토코쨔응...은 낫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화 내내 낫키 치명적인척 하는데

내가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캐스팅 아니냐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ngsk쨩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구리 원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일진미박력넘치는 엘리트부 언니들....











두 분 망함의 소리가 들림^^







결국 잡혀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배틀을 대비해 인질로 쓸 생각인 사토코쨔응.......



근데...

















어휴 빵셔틀인것도 억울한데

여기저기서 무시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셔틀 힘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유리한테 스파이를 제안하는 사토코 ㅇㅇ











아주 큰 야망이 있으셨던 엘리트 리더쨔응..............






하지만 사유리는 지조 있는 여자에요 ㅇㅇㅇ





세뇌를 꼭 그런 포즈로 시켜야하는지 물어보고 싶다.













잠깐 자신있게 말하다가

레이나랑 싸운거 생각나서 급 시무룩해진 사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지조있는 여자 ㅠㅠㅠㅠㅠㅠ







그때 엘리트클럽 전령이 잡초(=일반진학부)가 쳐들어왔다고 전해줌 ㅇㅇㅇ








혹시 니이나쨩일까 설렌 사유리





하지만 없ㅋ죠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왜 튀어나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도 드라마에서도 넌씨눈인 우리 마이미쨩....아니 여기선 시부야쨩...





대ㅋ 실ㅋ 망ㅋ















시부야쨔응 상당한 컨셉충인것....

추리/탐정물 덕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이 체포하겠어 주인공인줄 아는 부분......










그시각 아주 기분이 꿀꿀한 니이나..

와 그걸 발견한 나기사 센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랑 싸웠냐고 물어본거 아닌데

지가 찔려서 발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니이나쨔응은 센터노바수학반장(=학교짱같은거)이 된 후 실종된 언니를 찾기위해

이 학교에 들어왔습니다.ㅇㅇ









사유리와의 즐거웠던 한 때(?)를 회상하는 니이나쨔응...

니이나쨔응 꿀빠는 포지션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시각 시부야네는 

개ㅋ발ㅋ림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찌질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기세좋게 다 덤비라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그 때!

니이나가 왔다 Oh Oh !!!!








박 to the 력





전형적인 여주의 츤츤거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씨...박력이란게 뭐니?

반할거 같다 니이나쨩 정말;;;;;;;;;







금방 또 좋다고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 남주의 /허세/ /패기/ /박력/

화아...남주로써 손색이 없다







여튼 문제는 사토코쨩이 내는 것으로 함.
















사실 문제 풀이 부분은 재미가 1도 없기 때문에 그건 넘어갈게여 ^^;

그게 중요한게 아님.

그리고 ㅋㅋㅋㅋ 수학적으로 어케 해설을 해줬는데

문제풀이를 봐도 존나 결국 운빨이잖아;? 라는 생각밖에 안드는 문제였다......










여차저차 문제를 풀고 사유리를 되찾은 니이나쨩 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합니다 ㅇㅇㅇㅇㅇ




















청춘물의 흔한 결말.jpg

싸움을 통해 싹트는 우정 뭐 그런걸까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초라고 무시할땐 언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언제부터 라이벌이셨어요 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애 표정 = 내 표정









여튼 그 후로 둘은 행복하게 잘 지냈답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후 사렌타라면 정말 개꿀빠는 드라마인데

하지만 이제와서 사렌빠는사람 없겠지 ^^;

정말....

레이나가 이렇게 컾등질의 흥펀이 될 줄 누가 알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거말고도 가볍게 아무생각 없이 보기에 좋은 드라마였네여

1화부터 마지막까지 약빨고 만든거 같음

스토리고 뭐고 1도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지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우파 현멤버들로 수학여학원 2기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