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1:16
작성자
완키



위 모습은 신멤버가 촬영하고 있는데 

다들 지켜보고 있으면 애 부담스러우니까

스텝들 저렇게 뒤돌아있으라는 말도 안되는 억지를 부리는 리더의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난다....팔불출의 냄새가 난다........

하다하다 스텝들 고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야쵸 진짜 신멤버 넘 좋아서 어쩔줄을 몰라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종일관 웃는 얼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 100장 하면 한 80장쯤이 하회탈 상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에가 안쥬애들에 비해 좀 작은편이라서

리더 품에 저렇게 쏙 들어오고요? 나는 넘나 좋아오.........









너무 뜨거운 눈으로 쳐다봐서

모에 얼굴 뚫리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에가 뭐 한마디만 하면 웅 그래쪄그래쪄 

이런 상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야? 엄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도 저러지는 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보단 딸바보 아빠에 가까운 느낌...? 엄청...팔불출 느낌....?

아니, 어제 우리애가 옹알이를 하지 뭡니까!!너무 대단하지 않나요!!!1

이정도 레벨의 딸바보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안쥬 분위기 넘나 훈훈하네여



똑같이 로테이션제에 선후배관계라도

모닝구랑 안쥬는 또 보는 맛이 다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뭐랄까 모닝구가 마치 스포츠 만화에서의 선후배느낌이면

안쥬는 케이온 느낌이랄까...^^!

그래 아야쵸가 모에를 대하는 느낌이 유이가 아즈냥을 대하는 느낌정도일까 ㅋㅋㅋㅋㅋㅋ








모에 들어갈때 마지막 에스코트까지 넘나 완벽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쥬 영상 매주 풀어주세오.........

신멤버 만나는 영상 매주 하로스테 그린룸에 나오면 좋겠어오....

안쥬 넘나 훈훈하단말이야.....








그리고 내 맘을 설레게한 리카코센빠이........

아니 센빠이 저렇게 훈훈하기 있기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에는 어땠는지 몰라도 나는 넘나 설렜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에가 본 성격을 드러내고 안쥬에 익숙해지면 또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지만

지금 현재는 막내 늦둥이 여동생과 아홉 오빠언니들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