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1:35
작성자
완키



캡쳐 정리하는데만 한참이 걸리네옄ㅋㅋㅋ







무슨 미술관에서 찍었다는데

전시물이 없는 공간에서만 찍었다는데

중간중간 이동하면서 전시물들도 보고 들뜬 모습이 귀여웠읍니당








말랑말랑해보이는 내새끼...ㅠㅠㅠㅠㅠ







이거 뭔가 멈뭉이美 있지 않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줍니다........







굴? 아마 굴같은데 여튼 맛있게 먹는 후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의 시선....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만큼은 후쿠가 아니라 굴에서 시선을 뗄 수 없었던 것...!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 알맹이 크기 좀 보세여!!!!! 탱탱한것 봐!!!!!

존나 ... 넘...넘 맛있어 보여....화아.........

저렇게 알맹이 큰 굴 첨 봐써........








왜 이런진 모르나 갑작스럽게 재롱부리던 후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아이도루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광은 보정이 힘들어줍니다....................

노이즈 시발..................






귀욤귀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머리 하는 사이에 잠든 후쿠

사진집 촬영이 보통 3~4일만에 몰아치는거 같은데

이렇게 불편하게 조는거 보니까 좀 귀여우면서 짠하기도 하고 ;ㅅ; 





그리고 카메라 기척에 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뜰때 넘 좋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매...사랑해.........ㅇ






아이돌 + 화이트 + 자연광 = 레알

이것은 진리 ㅇㅇㅇㅇ


근데 사진집 나온 시기는 정작 겨울인데

이거 너무 여름소녀 분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있고요???






그렇게 막 다가오면 

전 설레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만 보면 귀엽지만.....

몸매는...........( ͡° ͜ʖ ͡° )~






안그래도 분위기 올ㅋ 했는데

보정했더니 무슨 여신강림한것마냥 성스러워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라해................................................

평생 품갯습니다..........................

어떡하지 넘 좋아서 그냥 뒤져도 될 것 같다 ㅇ





얼음덕후인 내새기는 오늘도 얼음 삼매경 ㅋㅋㅋㅋ

작작 먹어 기지배야 ㅠㅠㅠㅠㅠㅠ 그러다 배탈날라 ㅠㅠㅠㅠㅠㅠ





그거 아세요?

모니터 속이라는것도 잊고

저도모르게 아'0'~ 하고 있었습니다?

님들도 다들 그러셨을거 알아여...

나만 그런거 아니겠지....ㅎ;;...ㅎㅎ;;;;;








....

미역머리라고 깠는데

메이킹 보니까 멀쩡하게 이쁨 (....)

...

근데 사진집에 실린거 왜그래여

사진 셀렉팅의 문제야 뭐야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부 나와!!!!!!!!!!!!!!!!!!!!

아님 이쁜샷은 지들만 보려고 숨겨두나 








촬영할땐 분위기 있다가

내려오면 애새기 같아지는 갭이 좋다.

그리고 딥디에서 ㅋㅋㅋ안녕만 몇번을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봇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할 코멘트도 없다.

그냥 이쁜데 뭐 왜 뭐

그거밖에 할 말이 없다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빛때문에 눈도 제대로 못뜨고 브이 하는데

이게 모라고 그렇게 귀여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 미즈기를 끝으로

여튼 촬영은 무사히 종료되었다고 합니동

수고했당 내새기 짝짝자ㅏㄱ짜까짝짝짝짝짜가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