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1:59
작성자
완키




대....박............................

역대급 명뮤비에 꼽혀도 손색이 없읍니다.............................

노래 명곡이고요?

안무 좋고요?

애들 비쥬얼 열일했고요?? (중요★★)

의상도 좋고

리호 졸업이라고 회사가 신경을 써주긴 써줬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기분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은 기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애들 한꺼번에 돌아볼때 넘 좋아요

달려나가는 리호를 뭔가 아련아련하게 보내주는 느낌 ㅠㅠㅠㅠ

리호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5년 정말 열일한 쿠두 비쥬얼







리호만 손목에 저 끈? 띠? 여튼 천쪼가리가 붙어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팔 돌리거나 할 때 더 역동적으로 보이고 좋다 ㅋㅋㅋㅋ






이번 뮤비 정말 슬로모션도 적절히 써주시고

강약조절 넘 잘해주신것...................







개인적으로 리호 안무파트중 제일 좋아하는것

라뷰때부터 저부분이 너무 맘에 박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는 모르지만....여튼 넘 좋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미소녀라고 부르도록 하자.

모닝구의..미래가 밝다....☆





우리 김마쨩 언제부터 저런 아련아련함도 표현할줄 알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쨩 특유의 촉촉한(?) 분위기가 좋아요

이번 뮤비에서 더 촉촉해보이는건 내 기분탓일까 ㅋㅋㅋㅋㅋㅋ






감독님 배우신분.......................

시발...............................................................

감독님 꼭 우파한테 보너스 달라고 요청하세요

그럴 자격이 있으신 분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둘씩 짝지어 주신거 너무 감사합니다..........

제 눈이 너무 큰 호사를 누렸어요

이런 대형 크리스마스 선물......







하칭도 요즘 넘나 이쁜데

데뷔 1년만에 연예인 다 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12기의 미래가 넘나 기대되서 살 수가 없고요? 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는 목소리가 다 했다......

목소리부터 wet한것................................







그리고 요즘 후쿠두 자꾸 붙여주시는분 누구신지 모르지만 

제가 감사인사 전합니다

둘이 비쥬얼도 넘 좋고요?

목소리 합도 생각보다 넘 좋은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호 ㅠㅠㅠㅠㅠㅠㅠ

ㅣㅎㅇ

가지마라 흑흐긓ㅎ긓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졸업 급하게 정해진거 치고는 졸업싱글이 넘나 잘 나와서 ㅠㅠㅠ

(항간엔 우파 윗선이 고나리할 시간이 없어서 잘나왔다는 썰....)

중간에 혼자 독무추는 부분

나중에 리호 유학갔다와서 그때 다시 한번 춰줄 기회가 있으면 좋겠어요

얼마나 발전했는지?도 너무 궁금하고....

여튼 ...여튼 리호 노래를 계속 들을 수 있을진 모르겟지만

춤은 계속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의문의 손짤. 이거 누구 손인지 아시는분???

너무 궁금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애들이 블로그나 라디오에서라도 밝혀주면 좋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넘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