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3. 22. 22:07
작성자
완키





컨트리걸즈 7명이 매일 등장하는 "뭐든지 BEST6" 제 5회는, 멤버 유일의 훗카이도 출신의 치유 담당, 이나바 마나카상입니다!



하로프로젝트에 소속 된 아이돌이 중심이 되어 출연하는 무대 "기절 할 정도로 사랑해!" (3월25일/금/공개) 에서

주인공의 여자아이 히로코역을 연기하고 있는 것이 이나바 마나카상. 1960년대를 무대로, 로커빌리 밴드와, 그것을 열성적으로 쫒아가는 팬의 이야기다.

극중에서 밴드 멤버 머시를 연기하는 오제키 마이상, 같은 멤버 제리를 연기하는 야마키 리사상의 둘은 무려 첫 무대에서 

처음으로 남자역이 되어, 남장을 하고 극에 임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의 주제는 이나바상에게 들어보고 싶은,

「만약, 멤버가 남자였다면, 남자친구 삼고 싶은 멤버 BEST 6」입니다.


인터뷰는 야마키 리사상, 모리토 치사키상, 오제키 마이상도 참가해주셨습니다.







―― 그럼 부탁드립니다! 어떤 순서로 갈까요.


이나바 그럼, 6위인 사람은 남겨놓고..., 「만약, 멤버가 남자였다면, 남자친구 삼고 싶어」5위 부터! 야나가와 나나미쨩입니다.



―― 야나가와상이 5위.


이나바 네. 야나가와쨩이 나쁘다는 뜻은 아니에요. 역시 신멤버니까 잘 모르는 것도 있고 해서...그리고, 엄청 말투가 공손하고 여자애 같은 느낌이라서,

남자아이였다면 어떤 느낌이려나 라고 상상이 잘 되지 않아서...그러니까 남자친구로 삼고 싶지 않다기보다는, 생각 할 수 없다는 느낌이네요.



―― 지나치게 여자애 같다는거네요. 그럼, 4위도 갑시다. 


이나바 후나키 무스부쨩입니다. 후나키쨩도, 연하잖아요. 야나가와쨩과 같이, 신멤버니까 아직 잘 모르는 것도 있고요. 

하지만 후나키쨩 쪽이 허스키 보이스에 성격도 시원시원 하기 때문에, 남자애였다면 이런 느낌이려나? 하고

상상하기 쉬웠어서 4위로 했습니다!


 

―― 참고로 지금 고른 연하의 두 명 말인데요, 이 두명이 남자친구였다면 어떤 것을 하고 싶나요?


이나바 에엣, 그렇네요...그치만, 역시 연상이 리드 하지 않으면 안되겠죠. 대부분의 멤버가 연하이지만, 특히 나이차가 있기 때문에,

모르는 것이라던가 제가 알려주지 않으면 안되겠구나 싶고. 어디에 가고싶다고 하는 것도 제가 데려가주는걸까, 라고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제 3위는 어떨까요?


이나바 3위! 음, 어떻게 할까나.



―― 뒤의 3명도, 자신들이 나올지도 몰라요.


오제키 엣! 어쩌지!


야마키 뭔가 두근두근거려!


이나바 3위는... 모리토 치사키쨩입니다!


모리토 엣!! 나 1위라고 생각했어!


이나바 (웃음). 이유는요, 치이쨩은 남자친구가 아니라, 여자친구로 삼고 싶어요. 정말 귀여운데다가, 

치이쨩이 "저기 이야기 들어줘 들어줘!" 라고 오면, 제가 남자친구여서 "오, 뭐든지 들어줄게" 라고!

"먹고 싶은 것은 뭐야? 가고 싶은 곳은 어디야!" 하고. 만약 치이쨩이 남자친구라면, 제가 휘두를거 같네요.


모리토 에헤헤(웃음).


이나바 "남자애니까 좀 더 제대로 해!" 라고 되어버릴거 같기 때문에 3위로 했습니다.



―― 모리토상, 3위를 차지 했는데 어떤가요?


모리토 3위라는 미묘한 순위이지만, 여자애 같아, 라던가 여자친구로 삼고 싶다고 들었으니까 엄청 기뻐요! 역시 여자 아이니까.



―― 참고로, 모리토상이 남자애였다면, 이나바상과 어떤 데이트를 해보고 싶나요?


모리토 마나카쨩은 평소에도 여자아이 같기 때문에, 분위기도 푹신푹신 하잖아요. 정말 귀여워서 치유 받기 때문에...,

오히려 밖에 데려가고 싶지 않아요!


이나바 에에에엣! 에헤헤헤헤헤(웃음)


모리토 "다른 남자 앞에서 짧은 치마 입지마!" ... 라고 속박 해버릴 것 같아요. 계속 집에 둘이서 있고 싶어!


이나바 싫다-! 정말 뭔가...기뻐!

 


―― 밖에 나가지 마, 라고.


모리토 네(웃음). 시끄러운 남자친구가 될 것 같네요.



―― 그럼 이어서 제 2위, 부탁드립니다.


이나바 2위는...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둥! 오제키 마이쨩!!


오제키 전가요!? 


이나바 오제키쨩은 두번째 싱글인 『わかっているのにごめんね』 의 PV 에서도, 남자아이 역을 했었고, 

숏컷에 보이시한 이미지가 있는 캐릭터에요. 그런 부분이 멋쁨 돋는다 싶어서. 

하지만, 제 안에서는 "멋지다" 보다도 "귀여워" 라는 부분이 많이 있어서. 게다가, 연하의 남자친구가 되잖아요.

1위는, 역시 늠름하고, 리드 해주는 사람이 좋을까나, 하고 생각하면 2위이려나?






―― 과연! 그러면, 드디어 1위의 발표입니다!


이나바 네! 두구두구두구두구둥!! 무대도 있고 이때싶이지만, 야마키 리사쨩입니다!!


야마키 엣!! 남자친구 삼고 싶어!? 기뻐~♡


이나바 동갑이라서, 여러가지를 이야기 할 수 있고 의지가 될것 같아서요. 야마키쨩이랑 신주쿠에 간 적이 있는데요,

그 때, 제가 "첫 신주쿠"였어요. 저의 첫 신주쿠의 이미지가 나빠지면 별로니까 라고 생각해준거 같아서. 전날부터 여러가지 계획을 생각해줘서,

식사도 "고기가 먹고 싶다면 이 가게!" 라던가 전부 알아와줬어요! 제가 우유부단해서 밥도 갈 곳도 정하지 못해서...

남자친구였다면 의지 되겠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야마키 기쁘다!



―― 야마키상은 조사한다던가 주도하는 것을 원래 좋아하나요?


야마키 주도하는 것이 좋다고 하기보다면, 먹는걸 좋아해요. 평소에도 혼자서 알아보고 가봐서, 맛있었다면 다음엔 다 같이 와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고.

저 자신도 우유부단한데요, "결정하지 못하겠으면, 내가 정할게!" 같은 부분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그럼, 이나바상이 여자친구라면, 뭔가 해주고 싶은 것은 있나요?


야마키 잔뜩 있어요! 역시, 흘러넘치는 이 푹신푹신한 느낌? 지켜주고 싶어지잖아요. 그러니까, 만약 내가 정말 남자였다면 멋있는 부분을 보여주고 싶기때문에,

레스토랑이라던가 조금 더 무리를 해서 좋은 곳을 예약하고, 에스코트 해주고 싶어요!


이나바 하지만, 나도 그걸 눈치채고, "무리하는 부분도 귀여워" 라고 생각할지도. 바로 알아버려요, 평소에도 같이 있으니까!



―― 그럼 6위 입니다만.


(동요하는 멤버) 



―― 말 할 것도 없이 그 사람밖에 남아 있지 않네요.


이나바 6위는 모모치 선배입니다! 이것은 반대로 받아들여주셨으면 좋겠는데요! 남자친구로 삼고 싶지 않다는게 아니라, 너무 위대한 분이셔서. 

귀엽고, 퍼포먼스를 하고 있을 때의 모습도 멋있는데다,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로 삼고 싶다고 말 할 차원이 아닌거에요.

그러니까, 그런 관계로는 되지 않고, 등을 바라보고 싶다 라는 의미로, 6위로 했습니다. ... 저에게는 어울리지 않으려나 하고.



―― 감사합니다(웃음)! 덧붙여서, 아까 이때싶이라고 말했던 바와 같이, 

야마키상은 무대 "기절 할 정도로 사랑해!" 에서도 남성역을 맡았는데요, 그건 어떤가요?


이나바 야마키쨩도 오제키쨩도 남자역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둘 다 멋있어서! 오제키쨩은 열심히 멋있는 척 하고 있는게 귀엽기도 했는데요,

야마키쨩은 처음부터 남자 역이 너무 어울려서. 이번 순위 결정에 중요한 근거가 되었습니다.



―― 실제로 남장 한 멤버와, "사랑"에 엃히는 장면도 있는거죠?


이나바 스토리에서는, 저와 키시모토 유메노쨩(츠바키팩토리)이 연기하는, 빌리를 사랑하는 여자아이 히로코 역이라서,

야마키쨩이나 오제키쨩과 엃히는 장면은 없어요. 하지만, 야마키쨩이 연기하는 제리가 정말 멋있어서,

휴식 시간이라던가 "번외편!" 이라는 것으로 히로코와 제리의 사랑이야기를 전개하고는 있습니다(웃음).



―― 어떤 부분이 멋졌나요?


이나바 다들, 로커빌리 밴드 "빌리 호시노와 갈라파고스킹"의 멤버여서, 역시 연주 하는 장면이네요! 그리고, 야마키쨩은 목소리를

거칠게하고 싸우는 장면이라던가. 여자아이의 싸움과는 달라서, 잘 표현 하고 있구나, 대단하다, 하고 생각했어요.



―― 그럼 마지막으로 새 싱글 『ブギウギLOVE/恋はマグネット/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 

에서 1 곡을 선택하여 주목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이나바 "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 을 정말 좋아해요. 이 곡은 지금까지의 컨트리걸즈다운 귀여운 곡인데,

인트로는, 누구나 알고 있을 멜로디인데요, 이번에 컨트리걸즈가 처음으로 일본어로 커버하게 되었습니다.

의상도 안무도 전부 귀여워, 귀여움이 담긴 곡이 되어있기 때문에, 그런 저희를 보고 심쿵♡ 해주시면, 하고 생각합니다.







....라는 것으로, 결과 발표입니다!






6위 츠구나가 모뫀

5위 야나가와 나나미

4위 후나키 무스부

3위 모리토 치사키

2위 오제키 마이

1위 야마키 리사







박수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넘나 좋은 주제의 앙케이트인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사키 진짜 넘 귀여워서 어쩌죠?

일단 1위일줄 알았다는 뻔뻔한 근자감도 귀엽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치구 삼고 싶다니까 헤헤 거리고 있는것도 넘나 씹귀대장인것......

아니 근데 진짜 저 자신감 어디서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후에 속박하고 싶다는 것 까지 너무 완벽한(?) 인터뷰다.

은근 독점욕 장난 없는 모리토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독점욕을 응원해 (짝!) 응원해 (짝!)


마나카는 치이쨩이 남친이면 자기가 휘둘러버릴거 같아서 3위라고 했는데

휘두르는 모습 너무 보고싶군요? 쩔쩔매는 연하남친 넘 귀여울거 같은데..........(중증 망붕러)



그리고 1위의 야맛키는 역시 있는 집 자제답게

좀 있어보이는 레스토랑을 예약 ^^

근데 그거보고 "어머 무리하고 있네^^ 하지만 그런것도 귀여워♡" 하고 있는게

이미 마나캉이 야맛키 머리 위인거 같아서.........마나캉 넘 좋은 여자......................연상 타입............

얼굴은 누구보다 말랑말랑하신데 성격도 말랑말랑한거 같은데..... 알고보면 누구보다 PO연상WER 타입인점.....

밧쵸상 사랑합니다..아이시떼루........



여튼 지금까지 읽은 인터뷰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주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