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3. 21. 23:18
작성자
완키





컨트리걸즈 7명이 매일 등장하는 "뭐든지 BEST 6" 제 4회는 16살의 "치이쨩" 모리토 치사키상이 등장!



플레잉 매니저인 츠구나가 모모코상에게 멤버 누구보다 "낯을 가린다" 라고 인정받을 정도의 모리토상은,

과연 멤버에게 자연스러운 OFF의 얼굴을 보이는 것이 가능 할 것인가?

라는 것으로, 이번 주제는 "같이 숙박하고 싶은 멤버 BEST 6".

인터뷰는 야마키 리사상, 이나바 마나카상, 오제키 마이상도 참가해주었습니다.








―― BEST6 이니까, 1위와 6위의 발표는 마지막으로 미뤄두죠. 그럼 5위부터 부탁드립니다.


모리토 5위는 후나키 무스부쨩 입니다. 신멤버라는 것도 있고, 아직 4개월 정도밖에 함께 활동하지 않았기때문에, 

집에서의 본 모습을 몰라요. 숙박을 한다고 하면 엄청 거리가 가까운거잖아요? 아직, 좀 어색하지 않을까....하고 생각했기 때문에 5위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꼴지는 아니에요! 후나키쨩은 오사카 출신인데요, 저, 오사카가 정말로 좋아서, 후나키쨩이 대기실에서 말할 때라던가

오사카 사투리가 불쑥 나오는게 좋아요. 집에서도 OFF일 때는 이런 느낌이려나 하고 생각하면 "두근" 합니다.

함께 숙박 하면 오사카 사투리도 들을 수 있고, 기대돼요!



―― 언젠가 집에서 숙박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4위!


모리토 4위는 모모치 선배입니다!


야마키/이나바/오제키 헤에---- (일동 놀란 표정)


모리토 모모치선배와는 어떻게 하지 하고 진지하게 생각했는데요, 처음엔, 대선배라서 나 따위랑 숙박하면 안돼! 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거긴 잠깐만! "만약"의 일이니까, 평소의 OFF 모습이 전혀 상상도 되지 않는 모모치 선배의 집에서의 모습이라고 할까요, 

자기 전의 행동 같은 것도 전부 볼 수 있다면, 신비하다고(웃음) 생각해서.



―― 참고로, 자기 전의 츠구나가상은 어떤 느낌이라고 생각하나요?


모리토 이야- 정말, 언제나 아이돌이기때문에, 잠옷 같은 것도 귀엽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네!








―― 그럼, 이어서 3위 갑시다.

모리토 3위는 야마키 리사쨩입니다. 왜냐고 한다면... 리사쨩은 "세레브" 에요. 숙박은, 집이거나 호텔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리사쨩의 경우는, 부디 "집에서의 숙박"으로 부탁하고 싶어요. 침대라던가가 절대로 푹신푹신하겠지 하고 저는 예상해서 (웃음).
아직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언젠가 놀러 간다면 숙박하고 싶어요. 침대에서 자고 싶어요!


―― 라고, 말하는데요, 야마키상 어떤가요? (웃음)

야마키 정말로 세레브 망상이 끊이질 않아요. 침대도 캐노피가 달려있겠지? 라는 기세로 물어오기때문에, 무서워져서, 
더 이상 부를 수 없는 차원이 (웃음). 만약 숙박하게 된다면, 부디 예약한 "호텔" 쪽으로 부탁드립니다.

모리토 에~ 싫어~ (웃음).

야마키 그럼 캐노피를 달면 부를게!

모리토 이런 이미지대로의 사람이에요! 언젠가 불러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그럼 2위를 부탁드립니다!

모리토 2위는 엄청 고민했습니다만, 이나바 마나카쨩입니다.

이나바 예~이!

모리토 지방에서 라이브를 할 때 호텔에 묵는 일이 많은데요, 전에 같은 방이 됐을 때 마나카쨩이 계속 전화를 하고 있었어요.
그 때는 "욕실 들어가도 좋아" 라던가도 먼저 듣지 못했고, 저도 잠들어 버려서, 아무것도 이야기 하지 못하고 끝나버려서, 엄청 슬펐어요.
지금도 마음에 담아두고 있기때문에 (웃음), 마나카쨩을 2위로 해버리자고 생각했습니다!

이나바 그 때 뿐이잖아! 엄마랑 전화하고 있었어요! 정말로 치이쨩을 좋아하는데다, 숙박하고 싶다고 생각했고, 호텔에서 방이 같았던것도 기뻤지만,
그때는 드물게 다른 용무가 있어서 엄마랑 전화를 하고 있었어요...설마 전화하고 있으니까, 말을 못 걸어서, 외로웠다던가 몰랐어서,
정말 그 때의 일은 후회하고 있어요...






―― 후회인가요. 다음엔 부디 같이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그럼 1위는?

모리토 1위는 오제키 마이쨩입니다. 나이도 다르지만, 두 살 차이밖에 안나서, 가깝다고 생각해요. 꽤 계------속 떠들고 있어요!
같이 있으면 분명히 재밌겠지 하고. 자기 직전까지 둘이서 계속 떠들고 싶다고 생각해요!

오제키 기뻐! 이 앙케이트가 저에게 온다면, 1위가 모리토 치사키쨩입니다 (웃음).

모리토 치이도 그렇게 생각해 (웃음).

오제키 그치-! (웃음)


―― 죽이 딱 맞는 친한 두사람이네요 (웃음). ...라는 것은 6위는?

모리토 6위는 야나가와 나나미쨩입니다. 신멤버로 같이 있는 시간이 적어서, 어떤 아이인지는 대충 알고 있지만, 사생활을 보인다고 한다면....
아직은 빠르려나 하고 (웃음). 그리고, 나나미쨩은 말하는걸 아주 좋아해서 계속 떠들고 있어요. 멈추지 않을 정도로 떠들기 때문에,
자지 못하지 않을까 하고 (웃음).


―― 그럼 마지막으로 모리토상, 새 싱글 『ブギウギLOVE/恋はマグネット/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중에서
1곡을 선택해서 주목할 부분을 알려주세요.

모리토 ブギウギLOVE를 좋아합니다! 지금까지 컨트리걸즈는 귀여운 곡이 많았기때문에, 처음으로 "멋있는 곡"이에요.
로커빌리적인 곡으로, 두명에서 짝을 이뤄서 추는 댄스가, 옛날 풍의 빙글빙글 도는 댄스랑 닮아있기 때문에, 
그리운 느낌으로 인상에 남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라는 것으로, 결과 발표!

모리토 치사키상이「같이 숙박하고 싶은 멤버 BEST 6」




6위 야나가와 나나미
5위 후나키 무스부
4위 츠구나가 모모코
3위 야마키 리사
2위 이나바 마나카
1위 오제키 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굳이 1, 6위 빼놓고 5위부터 발표하는 의미 있어요?

5위 발표난 순간 6위는 너무 당연해지는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위의 이유가 아직 같이한지 얼마 안돼서 어색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신멤버인 야나밍이 뜬금 1위를 할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PM센빠이가 6위 일수도 있는거지만

모리토쨩 은근 PM 센빠이 디스도 하시고 장난도 막 거는거 보면 어려워는 할지언정 생각보다 그렇게 어색해 하지는 않아 보이는 점...

(PM 놀릴 때 제일 신난 사람 같다)



여튼 인터뷰로 인해 또 이렇게 오제치이뽕에 취하고요.......

오제치이 너무 좋지 않나여?

휴 사스가 휴일에 만나지 않아도 굳이 전화해서 모든 일과를 말하는 사이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