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7. 1. 15. 19:42
작성자
완키





데비루와 쇼지의 연애담을 들을 수 있는 그런 방송...........

구오시의 연애담도 듣고 참...^^;



중간중간 재연배우들이 하는거지만 좀 짜증낼뻔한 장면도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 차안에서 손 잡는 부분)


이젠 둘이 잘 살고 있고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저런장면 보려니 조금 짜증도 나는게 정말 속좁은 덕후다............



그래도 결혼식때 쇼지 멱살 잡아버린 일화나

그런건 또 넘나 내가 아는 후지모토 미키라 너무 좋고...

저런거 들을 때 마다 아 그래, 이런부분 때문에 반했었지ㅠ 하는것....



미키타로써 진짜 짜증났던건

연애도 탈퇴도 아닌 결혼이었던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침의 정도를 비교하자면

결혼>탈퇴>연애

이렇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야 뭐 사실 그렇게 크게 화나고 그러진 않았었는뎈ㅋㅋㅋㅋ

설마하니 탈퇴를 선택할줄 몰랐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놀랬고

그 당시 쇼지 소문이 진짜 까놓고 쓰레기였었고

소문 제외하고 쇼지가 방송등에서 말했던 팩트만 가지고 봐도 좋은 남자는 아니었어서

결혼한다고 했을땐 이냔이 제정신인가;;;???? 하고 너무 빡쳤었다 ㅋㅋㅋㅋㅋ

내 안에서 후지모토는 너무 대단하고 큰 사람이었는데

그 대단한 사람이 만난다는게 고작 그런 남자라고!? 싶은 맘이 너무 컷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쇼지가 후지모토 만나고 개과천선하고

이렇게나 잘 살줄은....^^;;;;;;;;;;;

지금은 둘이 잘 만나서 잘 결혼했다고 생각하고 있다(진심)



휴 아마 시간이 지나도 내 인생 오시는 데비루일것....ㅠㅠ

여튼 방송 재밌어서 가져와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마지막에 10주년콘 영상 나와서 괜히 짠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날 콘서트 후에 니챤 스레에서

"쇼지는 좋은놈이야"

라는 말이 마구 올라오곸ㅋㅋㅋㅋㅋ모두 한마음 한 뜻으로 쇼지 인정해버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