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9. 4. 8. 13:51
작성자
완키

 

아니 첨부터 끝까지 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 배우는 방송이라면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윰이 등장하는 것부터

마지막 히라이쨩 자기소개까지 애들마다 캐릭터성 다 터져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안했던 방송인데 생각외의 개꿀잼 방송이고

요 몇년간 레귤러 중 젤 재밌다....

타임머신3호가 잘 이끌어준 것도 있는 것 같은뎈ㅋㅋㅋ

진짜 첨에 방송 소개만 들었을 땐

음...걸라2222 이런 느낌인데...^^ 싶었지만.......

미안합니다...시작도 안한 방송에 악담해서 미안합니다.......................

 

 

물론 지금은 그 걸라조차 제발 돌아와줘ㅠㅠㅠ하고 매달려야할 상황이지만..ㅎ

여튼 님들 재밌으니까...봐줘...봐주세요.....

담주 예고 보니까 애들 춤 추는 것도 존멋 각이라....재밌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