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7. 4. 10. 23:17
작성자
완키

작년 말 이후로 하나도 안올렸길랰ㅋㅋㅋㅋ

슬슬 한 번 정리 할 때가 됐다 싶어서.....







버스투어 다녀오고나서

바세포스 미스문을 잊을 수 없어서 그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좀만 기다리면 딥디로 만날 수 있다!!!!













이건 GNO 퐁퐁 로케편에섴ㅋㅋㅋㅋ

열심히 하! 호! 하면서 복싱배우던 후쿠가 넘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지...아라아라카시코였으려나...?

여튼 작업복이 이렇게 위화감 없이 어울리는 아이도루...

이시다 아유미..............ㅋㅋㅋㅋㅋ










한창 컨걸 블로그에 컨걸애들이

야나밍 따라한다고 사진 올리던 때가 있었는뎈ㅋㅋㅋㅋ

그때 치이 얼굴이 야나밍보단 마자용이랑 닮아보여섴ㅋㅋ 그려봤던것 ㅋㅋㅋㅋㅋㅋ












후쿠무라5살과

오다2쨜









브랜뉴 깃발 휘두르는 후쿠 넘 좋아서....

근데 채색법 좀 다르게 해보려다가 망해벌임....^^!













아이돌 대합전 후쿠 총대장!!!







이번 디마가92의 탐정 아유미즈키와 이쿠두 ㅋㅋㅋㅋㅋㅋ

애들 탐정복 존귀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