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7. 4. 25. 20:45
작성자
완키






아마 작년 말? 올해 초? 즈음에 만들어뒀던건데

바세스카로 뭔가 하고 싶어서 당시 코이댄스도 한참 유행탈때라 만들어 봤던 것.

근데 왜 이제서야 올리냐면

사실은 바세스카하고 포스까지 만들어서

바세포스로 코이댄스 해야지^~^ 하고 안올리고 있다가

바세스카 만든 이후로 급격하게 의욕이 꺽여서 손도 안대고 있다가

결국 포스는 만들지 못했다는 그런.....^^................



코이댄스 유행도 다 지나간 시점에 이제와서 포스를 만들거 같지 않아

그냥 바세스카 버젼으로만 올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은 왜저렇게 허여멀건하냐면

만들기 귀찮아서 그냥 하얀 박스나 하나 세워놨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