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7. 5. 29. 00:02
작성자
완키







아마 이번 봄투어를 가셨거나 혹은 밀녹을 들어보셨다면 익숙할...☆

이번 봄콘 메들리 일부인데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그냥 한번 따라 만들어봤다ㅋㅋㅋㅋㅋㅋ

만들면서 알게된건 렝레보랑 연애헌터 두 노래가 키도, BPM도 완전히 똑같았다는거...?(노쓸모정보



브릿지 전 간주는 원곡에서도 없는 부분이어서

(혹은 있었을지 모르지만 빼올 수 없는 부분)

직접 만들었는데, 그랬더니 그 부분이 붕 뜨게 되었다 ^^;;

어떻게 마스터링 잘하면 위화감 없이 뭉갤수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안타깝게도 마스터링을 못해서.......☆ㅎ

딱 맞는 가상악기도 사실 못 찾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상악기 찾는게 젤 힘든거 같네^^; 너무 많단 말이지.............


여튼 그저 따라 만든거긴하지만 매쉬업 처음 해봤는데

대충 이런식으로 작업하면 되는구나 하고 공부가 된 것 같다ㅋㅋㅋㅋㅋㅋ

재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