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9. 3. 18. 18:48
작성자
완키



2018년에 탄생으로부터 20주년을 맞이한 하로프로젝트를 축하하는 기념 연재 「하로!愛(러브)」. 이번은 모닝구무스메'19의 9기 멤버가, 동기의 결속력을 도모하도록 싱크로 퀴즈에 도전. 「절대 안 맞을 거야」(후쿠무라 미즈키), 「안 맞지」(이쿠타 에리나) 라고 말하는 두 사람(이 부분은 싱크로!?). 과연, 서로 의사가 통할 것인가?!




Q1: 두 사람이 놀러 간다면 어디?


후쿠무라 미즈키가 가고 싶은 곳은 정해져 있어


이쿠타 에리, 거기에 맞추는 편이 좋아?


후쿠무라 음-, 모르겠어. 맞지 않으려나?


이쿠타 거기에 맞출까, 아니면...


후쿠무라 됐어. 좋을대로 말하자


이쿠타 OK


 (하나 둘!)


후쿠무라 딸기 따기!


이쿠타 팀 라보!


후쿠무라 그건 싫다고 했잖아!


이쿠타 팀 라보 가자고 말했잖아!


후쿠무라 싫어-!


이쿠타 팀 라보라는 빛의 축제 같은 건데요, 미즈키랑 가고 싶다고 말했었기 때문에 팀 라보라고 답했어요. 딸기 따기는, 얼마 전에 갔었는데, 딸기 따러 가는 날에 팀 라보도 가려고 했었지


후쿠무라 딸기를 딴 후에 일루미네이션이라니, 커플이잖아요. 그러니까, 기분 나빠서 싫다고(웃음). 저는 딸기를 따는 것만으로 좋다고 했는데, 그 후에 결국 아웃랜드에 가기로 했어요. 하지만, 아웃랜드가 닫혀있어서...


이쿠타 휴관일이였어요


후쿠무라 우동 먹고 돌아갔어요


이쿠타 그것도 하나마루 우동(웃음)


후쿠무라 둘 다 우동이 먹고 싶은 기분이였으니까


이쿠타 요코스카까지 가놓고, 하나마루 우동! 그리고, 딸기 따기 체험농가 주인분이, 따라 붙어서 딸기의 품종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어요. 엄청 상냥한 분이었지!


후쿠무라 맞아-


이쿠타 하지만, 그날도 미즈키가 1시간반이나 늦게 와서


후쿠무라 에? 1시간반이나 늦었어?


이쿠타 약속 시간에서 말이지. 에리, 예약을 미뤘는걸


후쿠무라 무슨 일이야? 1시간반은 위험하지 않아?


이쿠타 예약을 미뤘어. 에리는


후쿠무라 저, 열차 하나 정도 놓쳤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웃음)


이쿠타 이미 일어난 시간부터 틀렸었잖아!(웃음)


후쿠무라 1시간반은 위험하지 않아?


이쿠타 위험하지


후쿠무라 에리퐁이 전화로 깨워줬어요. 그래서, 미룰까? 라고 말해주길래, 미룰 수 있으면 미루라고 하고 다시 잠들었습니다(웃음)


이쿠타 장난아니죠!



ーー예약 같은 것도 전부 이쿠타상이?


이쿠타 그렇네요. 제가 기본적으로, 밥 같은 것도 여기 좋지 않아? 라고 예약하거나


후쿠무라 알아는 보는데요, 예약은 좀 어려워서. 기계에 약해서(웃음)


이쿠타 도쿄에 22년 살고 있는데 전철에 타질 못해요!


후쿠무라 전철은 이제 탈 수 있어. 토에이 지하철은 이제 완벽!


이쿠타 토에이 뿐이잖아. JR로 가(웃음)


후쿠무라 JR의 경우, 특급이라던가 급행이라던가 잔뜩 있으니까 잘 모르겠어서


이쿠타 이 전철 맞아? 라고 물어오는데, 알까보냐 싶어서(웃음)


후쿠무라 같이 가는 길이 아니여도 찾아서 보내요. 이게 맞는지


이쿠타 집 방향이 전혀 달라요. 그러니까, 그 사진이 보내져와도 미즈키가 타고 있는 전철은 모르는데. 여기에 가고 싶다고 적혀는 있지만, 이거 맞아? 라니. 알까보냐-! 하지만, 미즈키가 가고 싶은 곳은 고치현의 호빵맨 박물관이라고 생각했어


후쿠무라 아니야 아니야. 미즈키는 딸기 따기를 찾고 있는 중이라 여기


이쿠타 잠깐만, 거기! 가고 싶어!


후쿠무라 딸기 따기랑 페스티발 같은 것을 하고 있어서, 딸기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거기가 가고 싶어요. 거기다, 거기에 호빵맨 박물관도 있어요. 그러니까 일석이조지


이쿠타 어제 말했었지


후쿠무라 그래. 나는 팀 라보에 가고 싶다고 말하지 않아(웃음)


이쿠타 에리는 엄청 엄청 가고 싶었는데-! 하지만, 딸기 따기도 가고 싶어. 딸기를 정말 좋아해요. 세상에서 딸기가 제일 좋을 정도로, 딸기가 정말 좋아요. 최근엔 맛있는베리라는 것이 좋아졌는데, 붉게 물든 뺨은 안정감이 있죠


후쿠무라 품종을 세세하게 아네









Q2: 9기의 강점은?


후쿠무라 4명으로 생각하는 편이 쉬울지도


이쿠타 그치. 에리, 4명으로 생각하고 있어


 (하나 둘-!)


후쿠무라 개성


이쿠타 제각각인 점


후쿠무라 알아!


이쿠타 에리도 개성으로 할지 제각가인 점으로 할지 고민했어


후쿠무라 나는 개성 아니면 자유. 이건 똑같은 것을 말하고 있네요


이쿠타 9기는 4명 다 혈액형이 제각각. 4종류의 혈액형이 전부 있어요. 그 부분부터 제각각이라 정말 의견이 맞지 않아, 성격이 맞지 않아


후쿠무라 응. 보기 좋게 제각각. 오늘 먹고 싶은 것은? 같은 걸 물어도 전부 제각각인


이쿠타 4명에서 밥을 먹으러 갔을 때, 6종류 정도의 음료수 중에서 골라야했는데, 전부 따로따로인 거에요


후쿠무라 전부 차였는데, 차의 종류가 달랐어(웃음). 진짜 성가셔


이쿠타 보리차, 우롱차, 홍차, 이런 느낌이지


후쿠무라 자유롭게 고를 수 있는 몇 종류의 유카타를, 전부 자기 취향대로 골랐더니 제각각이 되었어요


이쿠타 허리띠로 제각각이고


후쿠무라 기적의 제각각. 하지만, 대기실에서 지낼 때의 텐션은 맞네요


이쿠타 응. 기본은 조용하지


후쿠무라 다른 애들이랑 반대로 안 맞아서, 다른 애들이 까불고 있을 때는 진지해져. 하지만, 9기 4명만 있을 때는 엄청 하이해지기도 하고. 분위기라고 할까, 텐션을 올리는 방법이 맞네요. 보통은 같이 있기 껄끄러울텐데, 이렇게 제각각인데 같이 있기 편한 건 9기이기 때문일까 싶어요


이쿠타 (후쿠무라는)시간에 느긋해요. 부러워. 저는 엄청 조급해요. 대기 시간이 정말 별로라, 매니져상한테도 10분 전인데 아직인가요? 라고 물을 정도로


후쿠무라 그래?


이쿠타 제 안에서 시간을 전부 정하고 있는데, 미즈키는 전부 망가트려와요!


후쿠무라 그치만, 대기 시간 정말 좋은 걸!









Q3: 이 둘이서 유닛을 짠다면 유닛명은?


후쿠무라 유닛명인가~


이쿠타 뭐야? 진지하게 해?


후쿠무라 진지하게 한다는 건 뭐야(웃음). 엄청 멋있는 이름을 붙인다던가? 그런 거?


이쿠타 응. 그런 느낌으로 진지함?


후쿠무라 어느쪽이 재밌으려나? 일단 둘이서 불리고 있는게 있으니까, 그게 아닌 편이 좋을까요. 어떠려나~


이쿠타 넵!


후쿠무라 (고민)....네


이쿠타 절대로 안 맞아(웃음)


 (하나 둘-!)


후쿠무라 따뜻함과 차가움


이쿠타 나인즈


두 사람 (폭소)


이쿠타 잠깐만, 촌스러!


후쿠무라 그런 걸 뭐라고 하지? 따뜻함과 차가움이라고 쓰고


이쿠타 한난(寒暖)이라던가?


후쿠무라 그런 느낌! 에리퐁 뭐라고 그랬어?


이쿠타 나인즈


후쿠무라 멋있네


이쿠타 멋있지! 2월에 저희 9기 멤버가 가입하고 9년째에 돌입해서. 9에 둘러쌓인 해. 9기로 9년째라


후쿠무라 거기가 2019년


이쿠타 모닝구무스메'19이기도 하고, 9가 잔뜩이야. 9를 영어로 하고, 거기에 둘이니까 즈를 붙여서 나인즈


후쿠무라 대단해!


이쿠타 한난, 촌스러!


후쿠무라 어느 쪽이 열이 올랐을 때, 다른 쪽은 식어있는 경우가 태반이에요. 그런 두 사람인데, 같은 곳으로 놀러 가는 것이 의문이지 않나요. 그게 재밌다 싶어서


이쿠타 그럴게 학교에 있었으면, 절대로 친해지지 않았을 거야!


후쿠무라 자주 말해요-. 하지만, 이상한 부분에서 말이 맞거나 해요. 해피 아이스크림! 같은


이쿠타 세대가 들켜(웃음)


후쿠무라 저, 낡은 사람이라(웃음). 그런 것이 많으니까, 신기하지만, 쾅! 하고 두 사람을 표현한다면 그런 느낌이려나? 싶어서. 아, 한난의 정식 표기는 한자로(웃음)


이쿠타 한난은 영어로 써도 촌스럽네(웃음)


후쿠무라 KANDAN. 아, 의외로 멋있을지도(웃음)


이쿠타 그럼, K랑 D만 크게해서, 로마자로 KanDan


후쿠무라 좋아, 좋아! 하지만, 절대로 나인즈가 좋다고 생각해. 아하하하하(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해야지 하고 잊고 있다 이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잌타 보살 아니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호빵맨 박물관 가자고 했을 땐 잌타 두 번이나 가줬는데

일루미네이션은 커플 같아서 싫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약속시간은 1시간 반이나 늦곸ㅋㅋㅋ본인은 자각도 없어 개민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잌타 이미 익숙한지

깨우려고 전화했다가 걍 예약 미룰까? 하는 것도 자연스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잌타 안에선 계획 다 세워져있는데 존나 계획 브레이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반성해ㅠㅠ 1시간반은 웃을 때가 아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