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1. 2. 16. 22:26
작성자
완키

머 썩 즐거운 이야긴 아니어서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그냥 씀. 내 생각도 정리할 겸.

걍 제 생각이 이렇다는 거니까 동의 못하시는 분들은 걍 저새낀 저런 생각이군 하고 넘어가세요.

 

 

나는 굳이 말하자면 아이돌의 연애를 찬성하는 쪽은 아니다. n년 전만 해도 좋아하는 그룹에서 스캔들 터지면 제대로 감추지도 못할거면서 왜 연애하냐고 지랄지랄하기도 했었다. 근데 지금 와선 나따위가 뭐라고 그걸 찬성하고 말고하지 싶은 마음도 있다ㅋㅋㅋ아니 그렇잖어, 한 개인이 연애 좀 하겠는데 진짜 뭐 내가 뭐라고ㅋㅋㅋ 그치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이돌의 연애 소식은 알고 싶지 않은 것이다. 단순히 진짜! 정말! 알고 싶지 않은 정보이기도 하고, 부정하고 싶어도 아직은 아이돌판에서 연애는 좋든 나쁘든 그룹에 영향을 주는 건 맞으니까... 그리고 더러운 놈들 성희롱거리로 오르락내리락 하는 것도 보기 싫고.(+전지적 알페서 시점에서 말하자면 알페스에도 방해가 된다는 이유가 있지만 이건 내가 알아서 정신승리 잘할 수 있으니 넘어가기로 하자)

 

애석하게도 거쳐온 오시들이 정말 대부분 연애문제로 그룹에서 나가게 되었는데(미즈키는 안그러겠지...★) 그때마다 이 ㅅㅂㅅㅂ 하면서도 단언코 한 번도 탈퇴를 바란 적은 없었다. 그래서 누군가 열애설이 터지면, 탈퇴 염불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잘 모르겠다. 내 오시가 아니라서? 그렇다면 본인 오시가 열애설이 터졌을 때도 똑같이 탈퇴하라고 외칠 수 있을까?(물론 그럴 수 있다고 한다면 난 할 말 없음) 아니 내 오시가 아니어도? 어떠한 멤버가 빠지게 되었을 때 그룹 분위기를 생각한다면 과연 걔를 내보내는 것만이 답인가? 싶음. 애들 스스로도 하로프로는 연애 금지라고 말한 적이 몇 번 있기 때문에, 그 룰을 어긴 것에 대해 무언가 패널티가 주어져야한다는 것까진 이해함. 근데 봐봐, 이미 연애 사실이 들키면서 그 당사자는 팬도 떨어져 나갔을테고(멤버의 평소 캐릭터에 따라 그 정도는 다르겠지만) 어쨌든 그룹에 폐를 끼친 것에 대해 욕도 먹고 + 이미지 하락도 있을 거임. 회사 차원에서 푸쉬를 뺄 수도 있고(애초에도 푸쉬를 못받아 뺄 푸쉬도 없다고 하면 예..또 할 말이 없어요...). 난 사실 이것만 해도 충분한 패널티라고 생각해서 꼭 탈퇴까지 가야하나 하는 생각이다. 

 

탈퇴시키지 않으면, 다른 멤버들도 어? 별 제재도 없네? 나도 연애해야징ㅎ 할 수도 있다는데, 과연??? 인기 하락 + 푸쉬 빠짐이 결국 수입이랑도 직결될텐데ㅋㅋㅋ 그 위험을 감수하면서 모두가 연애시장으로 뛰어들까? 걍 내 생각은 연애에 대한 처벌이 있건 없건 할 애들은 하고 안할 애들은 안한다임.....만약에 연애가 들켰음에도 인기도 안떨어지고 푸쉬도 안빠지는 멤버가 있다고요? 그렇다면 드디어 아베 나츠미를 능가할 에이스가 나타난 것이니 기쁘게 즐기자. 졸라 대단한 멤버임이 분명함. 뭘 해도 성공할 아이임. 다른데서 성공하게 두느니 우파랑 종신계약 맺고 여기서 전설을 쓰게 놔둡시다.

 

그리고 맨날 25살 정년은 폐지하자면서 연애금지는 유지하자는 것도 너무 어려운 이야기 아닌가 싶다. 아이돌은 30살까지 하면서 그때까지 연애 한 번 못해보라니...! 그래서 애들 어느정도 나이차면 자연스레 아티스트 노선으로 타길 바랐었다. 그럼 그룹은 유지되니까 나는 애들을 계속 볼 수 있고, 애들은 어느정도 연애에서 자유로워지니까. 처음엔 큐트가 그 길을 열어주길 바랐었고, 큐트 해산 후엔 쥬스가 그렇게 되길 바랐었는데........전 그룹 로테 돌리는 거 보면 우파의 방향은 확고한 듯^^

 

사유키가 그렇게 나가는 걸 보고 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저냥 하던 멤버도 아니고, 쥬스쥬스의 실력파 이미지에 사유키 공헌이 없다고 할 수 있나? 물론 다른 멤버도 다 골고루 잘하지만 메인보컬로서 사유키의 임팩트를 깎아내리는 사람은 없을 거다. 8년? 9년? 가까이 활동해온 그룹인데ㅋㅋㅋㅋ 이렇게 하루만에ㅋㅋㅋ 후지모토가 쇼지랑 사진 찍히고 탈퇴한 게 1n년 전인데, 아무것도 바뀐게 없다니! 우파새끼들 평소답지 않게 빠르게 대응한 것도 아주 재수없는 부분이었음. 그냥 활동시키고 노래로 보답하게 해주면 안되냐? 그냥저냥 연애도 아니고 반동거라 그럴 수 없다고 하면 나는 더 억울해짐. 옆동네는 침대 사진이 터져도 활동 잘만하던데요? 케이돌은..케이돌은 결혼도 하던데..? 물론 걔네도 욕은 개쳐먹었지만.

 

 

이런저런 이야기 했지만 결론은 이제 좀 바뀔 때도 되지 않았냐? 하는 말임... 이번에 보니 생각보다 현지덕들 사이에서도 탈퇴는 시키지 말아달라는 반응이 많아서 놀랬었음. 뭐 여전히 탈퇴해라!! 하는 놈들도 많지만,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 조금 변하고는 있구나 싶어서. 가능하다면 애들이 연애를 하더라도 안들켰으면 하지만, 만약 들키게 된대도 아이돌을 그만둬야하는 분위기는 사라지면 좋겠음. 그리고 문춘 시발롬들 진짜 스토커처럼 붙어서 찍는데 들키지 말도록 연애하라는 것도 무리가 있다ㅅㅂ 제일 좋은 건 문춘이 망하면 좋겠는데 안그러겠지? 바퀴벌레같은 새끼들. 다 지옥에나 떨어져라ㅗ 그리고 업프론트 새끼들은 소속 아티스트의 소중함을 좀 더 알면 좋겠고, 이제 겨우 10대~20대초반 애들이라는 거 인지를 해줬으면 하는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