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9. 23:45
작성자
완키




촉이 와...

모모코&오제코 둘이 컨걸의 개그 담당이 될 것이 느껴져

오제킼ㅋㅋㅋ 신인에 제일 어린주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도 안하는거 같고 말도 존나 잘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될 인물일것이 느껴진다 ㅇㅇ

컨걸의 비글담당데스네????


컨걸 이벤트 후기도 보고 느낀건데

현 하로에서 예능그룹으로 자라날 가능성이 제일 높은게 컨걸 아닐까여

일단 모모코의 존재가 크겠지만 ㅋㅋㅋㅋㅋ

모모코, 오제코 둘이 토크 하드캐리하고

리사랑 마나칸은 적절하게 서포트 잘해주고 ㅋㅋㅋㅋ

우타쨩이랑 치이쨩은...^^..ㅇ. 귀여우니까 됐어. 비쥬얼 담당이지..?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6명 합이 좋아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후기 진짜 안재밌는게 없엌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다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다 모아서 딥디나 내주면 좋겠어...토크 진짜 다 존웃인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