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4:27
작성자
완키





업업걸즈 영상은 아무도 안잘라올리니까

내가 잘라 올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업업걸즈 개신나는데 진짜 ㅠㅠㅠㅠㅠ

다들 업업걸즈의 좋은점을 알아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

나이트클럽DJ 같은 부분이 매력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업걸즈의 나이트클럽美를 응원해...☆








아마 이번에 나오는 신곡인 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이런 컨셉으로 가기로 정한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트클럽美 낭낭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센고쿠쨩 

이렇게나 이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디 탈출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외모로 인디에만 머물러있어야 할 일이니? ㅠㅠㅠㅠ

빨간립도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