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0:12
작성자
완키



大器晩成


초장부터 무도관을 털어버리는 대기만성...!





乙女の逆襲


올해 1분기 내 귀를 열심히 조졌던 소녀의 역습.....





ミステリーナイト!


미스테리나잇도 개 명 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미스테리나잇 - 소녀의역습 - 칠전팔기

로 이어지는 안쥬의 중2중2한 라인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스테리나잇은 스마시절이지만...여튼...!!

처음에 바이올린 소리 나올때부터 개명곡...





夢見る 15歳 





이 야 혼 


로 모두가 하나되는 시간...!





[안쥬르므 2015 봄 무도관] 魔法使いサリー


시작부분에 연기 터지면서 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흔한 연출인데

하로에서 보니까 엄청 신선해보이고 새롭고 그런다 ^^;;;;;

저정도만 해줘도 엄청 퀄리티 있어보이는 느낌...^^;






ねぇ 先輩






私、ちょいとカワイイ裏番長


저는 무대위에서의 카뇽이 참 좋은데

박력 넘칠땐 박력넘치고 끼부릴 곳에서는 적절하게 끼부리고 8ㅁ8

프로아이도루 같은 카뇽이 좋습니다



특히 이 노래는....

쵸이카와 - 카뇽 = 0 아닌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애들이 못한다는 뜻이 아니라

항상 카뇽 진행으로 시작하던거라 이제 카뇽 없으면 넘나 허전할 것 같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好きよ、純情反抗期。




臥薪嘗胆 


시작부터 리카코 파워댄스!!!!!!!!!!





七転び八起き


1분기엔 소녀의역습으로 날 조지더니

3분기에 와서 칠전팔기로 다시 한 번 고막을 조지는...! 

하 안쥬 진짜 명곡 콜렉터야.....

콘서트 보는데 안좋은 곡이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