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2:33
작성자
완키




트라이앵글 보고 넘 좋아서 그렸던 키리사쿠.......

사실 이전에 한 9개월정도? 그림 넘 그리기 싫어서 개인적인 슬럼프라고 해야하나 그런 상태였는데

그런 나의 연성욕구를 깨워준 키리사쿠 ;ㅅ;











키리사마가 넘 멋져서.....













와카고메 나왔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저런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당연히 PV가 초딩 컨셉인줄 알았다.

하지만 그린룸에서 인터뷰한 감독님은 중고생들의 연애를 테마로 잡았다고 했다

??????










스캇토 컨셉의 미즈키

스캇토는 두고두고 칭찬받아야하는 컨셉,.........









이건 올릴까말까 고민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글케 수위가 높은 그림도 아니고 뭐어때 하고 걍 올림.

(예전 블로그에선 비공개였지만...)

이때만해도 몰랐읍니다............................

아유미즈키 떡밥이 이렇게 뜸해지고 망펀이 될 줄이야.............................ㅇ<-<










죤베루랑 다이스!!!!!

저거 산다이메 춤인걸로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트라이앵글의 감초들.......♡








봄투어 언젠가의 후쿠리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런 후쿠리호를 볼 수가 없다니 제 가슴이 미어지구요...?ㅠ










딥디 매거진에서 물총쏘고 놀던 리호리호











역시나 같은 매거진에서 사실70에 망상30 보태서 그려본 마두......

제 눈에는 저렇게 비추어졌읍니다...............................

딱 그럴 각이었단 말이지................../아님/










미즈키 생일 기념으로 그렸던 그림.

생각보다 시간 너무 걸려서 막 현기증 났었다;;;;;








프리즘 콘에서 있었던 하칭&윰이 MC 후기를 보고

그려본 것.

하칭 막 은근 저렇게 들이대는거 넘나 좋고요????








윰이 메세지북에 보내려던 그림이었지만 아쉽게 보내지진 못했던 ;ㅅ;

1년간의 유미를 정리해보며 5개 골라서 그렸었다.

역시 그릴때마다 느끼는데 스캇토 is queen...........







'etc > 창작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1512 그림 정리  (0) 2016.05.20
モーニング娘。'14 - 時空を超え 宇宙を超え (Wanki arrange)  (2) 2016.04.23
키리 이오타 도트  (0) 2016.03.17
크리스마스의 유카토모  (0) 2015.12.27
리퀘 받은 그림들.  (0) 2015.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