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7. 10. 22:15
작성자
완키




예전에 보고 웃겨서 자막 해야지 생각만 했다가

고새 새까맣게 까먹고 있었던...^^!

GNO에 레나랑 사코 나오는거 보고 생각났닼ㅋㅋㅋㅋㅋㅋ


다굿치 너무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사코 이름 나오자마자 표정 변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다굿치가 화내니까 사코한테 좀 떨어지자고 한 레나도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로 안에 이런 관계의 콤비가 몇 있는데


마두

다구레나

유카아리


셋다 어느 한 쪽이 티나게 질투를 뿜뿜 내고 있는게 공통점인데 ㅋㅋㅋㅋㅋ

다굿치가 그 중 최고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쨩이랑 우에무는 누가봐도 질투하고 있는데

필사적으로 아니거든? 그런거 아니거든???? 안좋아하거든?????? 하는 느낌이라면 ㅋㅋㅋㅋㅋ

다굿치는 그래 너 다른 애랑 붙어먹는거 짜증나니까

저기 붙을지 나한테 붙을지 제대로 정해1!!! 

돌직구 파이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또 고분고분 니가 짱이지...☆ 하고 따라오는 레나가 십덕인거다.......


근데 다굿치 의심하는 수준이 의처증 레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