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9. 3. 19. 12:08
작성자
완키

올해 들어오면서 최근엔 개인적을 바빠서 영상 업로드 주기도 짧아지고 해서

비메오 유료 회원 결제를 해오던 것을 끊었는데......

...

..

..

.


설마하니 기존에 올려놨던 영상들까지 다 짤려버릴 줄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존 유료회원일 때 막 업로드해놓은게 전체 11기가인데

무료회원으로 전환되면서 총 한도가 5기가로 줄어들어서...

벗어나버린 6기가는 전부 막혀버린듯.........


저것들 유지하자고 1년에 8만8천원씩 결제하긴 나도 좀 부담이라...흑흑

일단 다시 카카오 티비로 전환하거나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고 여기로 퍼오거나 해야할텐데.......

시간은 좀 걸리겠으나...차차 하나씩 복구하겠읍니다ㅇ<-<...................

옛날 영상들 보시는 분이 많으신진 모르겠는데.....


그래도 가끔씩 제 블로그에서 영상보고 입덕했다거나 입덕 초기에 도움되었다는 분들이 계셔서....

가능하면 기존 영상들 다 살려두고 싶은 기분.....


아 비메오............

다시 업로드하고 있을 거 생각하니 앞이 까마득 ㅎ






+)기존 블로그는 썸네일 안나오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여

(스킨 배포자분이 이제 더이상 운영을 안하시는 듯ㅠㅠ)

블로그 리뉴얼도 할 겸 스킨을 갈아탔다.........

갈아타면서...비메오 영상이 다 잘린 걸 발견..ㅎ

안그랬음 영원히 몰랐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