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7. 23:50
작성자
완키

오늘 블로그 포스팅 안할거 같았는데

카다콘 보고와서 안할수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기전에 후기 빨리써야해

더 빨리 써야하는 이유는 12시 땡 하면 정각에 후쿠쨩 보고 있을거란 말야!!!!!!!11

퐁다퐁으로 내 첫날을 맞이할것..!1



그룹별로 쓸게여 나온 순서대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뷰쪽은 오사카였는데 오사카 엠씨는 유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공연 시작전에 고베쪽이랑 위성연결하는데

첨에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쨩이 계속 욧쨩 요시코 요시코~! 하는데 욧시 이쪽 안봐 ^^;

좀 딜레이되서 연결되고 고베쪽 상황보고~

욧시가 컨트리걸즈 우타쨩한테 말걸었는데 우타쟝 오늘이 데뷔무대셔서 ㅠㅠㅠ

긴장하느라 다른 멤버뒤에 숨었는데 시발...여기서부터 덕통의 예감;;;

여튼 그렇게 시작했는데 첫 주자는 즂즂부터




쥬스쥬스

존나..? 이지다키 해줄줄 알았는데 안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곡쯤은 신나는곡 해줄줄 알았지? 즂즂 신나는곡 하면 이지다키잖아요..

하지만 즂즂 원래 기본 곡 퀄리티가 좋아서 뭐가 나와도 좋았던 ^^

우에무쨩 카나토모쨩 이뻐요...

후.. 다들 노래 잘하는줄은 알았는데 춤도 잘춰

하다카노키스 하는데...후렴구 춤 개존잘들....언니 새삼 반했쟈나여 ㅠㅠㅠ

사실 즂즂에선 카나토모 제일 좋아하는데

카린이 센터서는 이유 알겠어....존나 눈에 띔... 그냥 보는데 ㅇ...센터감이시네; 하고 납득 

카린 귀엽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마레이지

14년까진 그냥 스마레로 부르기로함.

내년부턴 제대로 앙쥬르므라고 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꿈꾸는15살 나와서 개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어제 트위터에 오늘 불러주면 좋겠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

말은 그래도 사실 안불러줄줄 알고 기대 안했는데 ㅠ 첫곡이..!

소심하게 이야혼데도 외쳐봤다.

3기애들도 같이 나와서 무대 했는데 확실히 리카코가 튀긴 튄다. 분위기 장난 아님...

여튼 그룹명까지도 바꿨는데 15년 스마레좀 승승장구하길 ㅠㅠㅠ

아 그리고 오늘 카뇽 개이쁨... 스마레에선 다와 제일 좋아하는데 오늘 카뇽 이쁨이 장난이 아닌;





비터앤스위터

호? 작년 카다때도 보고 ㅋㅋ 잘한다곤 생각했는데

1년사이에 훨씬 실력이 늘어서 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개잘해 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애는 작년엔 신인이어서 좀 수줍음이 있었던거 같았는데

1년사이에 무대매너가 폭풍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진짜 너무 잘해서

이런 애들이 우퐈에서 썩어가서 내가 미안해... 하고 있었다.

휴 뜨기 힘들지? 우파에선 기대하지마....그래도 우파 복지는 좋으니 먹고사는덴 지장 없을거야...ㅇ....





라벤더

^^...레이나가 없는데 무슨 소용이죠

인플루엔자년은 눈치없이 이런 시기에 걸리고 지랄일까!

간만에 레이나 얼굴도 보고 밴드 활동하는것도 보겠네 ㅎㅎ 하고 기대했더니

정작 레이나가 빠지는 아어......

그래도 기타치는 언니들 멋졌다.

포켓몬덕후 언니 엠씨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트

★오셨능가 아이돌의 왕도★

이쁘다고 말하기도 입아프고

잘한다고 말하는것도 입아프고 ㅋㅋㅋㅋㅋㅋ

이쁘고 잘하는게 하루이틀이어야지?????

되려 너무 잘하는게 당연시되니 할 말이 없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아레나 한다는데...하 가고싶어................ㅠㅠ

큣콘도 신날텐데...하.




~그리고 쉬는시간~




공연 전 이쿠타랑 쿠두 그리고 12기가 나와서 선물 추첨 시간

마리아쨩....그래 12기는 마리아쨩을 밀겠어....

사진보고도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움직이는거 보니까 생각보다 훨씬 씹덕이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12기 다 귀여운; 후 벗어날수 없군 /절레절레/


추첨시간 끝나고 고베쪽에서 넘어온 팀들 다 모여서 

작년과 같이 난챳떼 카운트 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같이 러브머신 불렀는데

리사코가 시로난한테 어깨동무하고 불렀는데

잔뜩 얼어있는 시로난이 귀여웠다. 시로난 맞겠지? 시로난? ㅋㅋㅋㅋㅋ





컨트리걸즈

오늘이 첫 공연 데뷔무대라는데

곡은 정통아이돌 노선 ㅋㅋㅋㅋ 상큼하고 귀엽고

그래 우타쨩이 귀엽고 귀여워.....

우타쨩....ㅠ 우파 잘해서 컨트리걸즈는 컨트리무스메처럼 안말아먹으면 좋겠다

우타쨩의 씹덕을 가지고도 망해먹으면 레알 병신이지...

거기에 모모코도 끼고 사토다마이 지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코는 3월에 베리즈코보 활동이 다 끝난이후 합류한다고 함.

괜찮을가 모모코랑 거의 띠동갑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코가 어리게 생겨서 괜찮겠지 싶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타짱한테 치였다고 합니다.





모닝구14

치키분이고 와가마마고 다 생각안남

러브앤 피스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퐁다퐁이 진짜 폭죽처럼터져서 내가 너무행복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년 선물받은 기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데 셋이 자꾸 붙어다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퐁퐁도 많이 터지고 스베리즈도많이 터지고 아유미즈키 자꾸 붙어있고

퐁다퐁 쓰리샷도 터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이란게 이런걸까요...?

퐁다퐁 셋이 잡히는뎈ㅋㅋㅋㅋ 퐁퐁 둘이서 손하트 만드는데

옆에 아윰 쭈굴쭈굴하게 반쪽 하트 손 하고 있는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아윰 머리 잘랐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오늘 역대급 이쁨.

처음 클로즈업 잡히는데 라순님이랑 둘이서 놀램. 너무 이뻐서 놀램...

내새기...오늘 진자 개이쁨 ㅠ

후쿠쨩은 말할것도 없이 이쁘고.....

와타시 섹시- 할때 숨이 막히는줄 알았네......모닝구 15 미래도 밝다★ 

아 그리고 마쨩이 다리 부상때문에 옆쪽에 의자에 앉아서 노래 불렀는데

럽앤피스때 애들이 번갈아 가면서 마쨩 옆에서 노래하는거 좋았다

쿠두가 박력넘치게 마쨩 이마에 뻐뻐한것도 귀엽..♡

후.. 5년전쯤 하센세한테 느리게 자라라고 했는데...애들한테도 말해야겠어..

니들 느리게 자라면 좋겠어..ㅠㅠ 나이는 나 혼자 먹을게 ㅠㅠㅠㅠㅠㅠ

니들 나이먹어도 지금처럼 지내야한다...? 마두콤비... ㅠ





업업걸즈

왔다. 오늘 대박 덕통사고

작년에 봤을때도 애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이 최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이름 하나 모르고 노래 하나 모르는데 이렇게 신날수가

오늘 공연 중 제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의 덕통이 킷카와쨩이라면 올해는 업업걸즈야!

애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다신나고 파이팅 넘치고

멘트 치는애 덕에 나 나이트클럽 온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업걸즈 빨강쨔응 이름이 궁금해서 자기소개 시간만 기다렸는데

업업걸즈는 개인소개 안하고 들어갔다예요... 왜죠?

.....? 빨강쨔응 이름............이름이 뭐니...?





킷카와유우

^^ 브라질풍 삼바 의상을 입고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 개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는데

진짜 브라질 갔다 온거였음.ㅎ

킷카와쟝 조련질과 끼부림 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엔 콘나와타시데요캇타 한곡만 불러섴ㅋㅋ 딱히 끼부릴 곡도 아니고 그랬는데

오늘 우라하라템테이션 불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부리는거 쩔;;

여전히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풋시보

미안... 화장실 갔다오느라...............잘 기억이.....

로빈쨩 많이 자란건 알겠다. 

풋시보에 대한 기억이 많이 없는...................





베리즈

베리즈는 이번이 마지막 카운트다운 콘서트라 그런가

미니콘서트 수준으로 곡 많이 함. 거의 9곡 10곡 부른거 같은데

리사코.....도시떼 활동정지 가까워지니까 살이 빠지고 이뻐진건지...?

...... ㅎ?

캡틴은 투톤 염색 했던데 캡틴도이뻤다.

미야비는...양갈래 왜했어...............................ㅠㅠㅠㅠㅠ








아ㅓㅇ라너ㅣㅏㅓ미 ; 12시야 !!11 후쿠쟝 보러가야해  

후기 끝!@!!!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