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1. 2. 22:21
작성자
완키






오디션 사이트 닫혔다고 했을때부터 예상은 했지만

정말 한치의 예상도 벗어나지 않는 우파분들...^^!!!!

왼손이 하는일을 전세계가 알도록 일처리 하시는분...! 서프라이즈는 개뿔 ㅋㅋㅋㅋ





시발롬들이 뒤질라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디션이 나쁜건 아닌데...아니죠 원래 그런 그룹인걸...

근데 발표 타이밍 좀 봐 시발!!!

리호 졸업한지 뭐 일주일이 지났어 한달이 지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맘 추스릴 시간은 좀 주고 터트려야지 

배려라곤 1도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오디션 타이틀 누가 정했는진 몰라도

존나 세대교체를 하겠다는 우파분들의 강한 의지 잘 알겠읍니다 ^^.....

의지천재 박수를 드려요 짝짝짝!!!!!









리호 졸업 발표나고

덕들끼리 차기 에이스 누가될까 도키도키^3^ 했던거 정말 1도 쓸모없네 시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애들 멘탈 배려좀 부탁드리고요...?

이렇게 에이스 나가자마자 오디션 공고 때리면

팬인 내가 봐도 지금 남아있는 애들은 그럼 대체 뭔가 싶은데

본인들은 오죽할까 싶고요

다들 리호 나가면서 다음 센터는 제가 노리겠읍니다!! 했는데

무개념 우파분들이 기회 조차 줄 생각이 없어보이잖아요......................

시발...있는 애들이나 좀 잘 굴려보지 거지같은것들이..................



12기는 12기대로 너무 애매한게

15년에 12기 가입하고 뭘 해줬는지 

팬덤 내에서도 아직 12기를 모르겠단 말이 나오는데

13기는 잘도 알아가겠다 싶고요

아직 뭐 제대로 해본것도 없는데 선배가 되어야 하는 입장 ㅇ<-<

아 무엇보다 저는 아직 막내 하가쨩이 더 보고 싶읍니다

막내자리 뺏어가지 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컨걸 신멤 받을때도 그랬듯이

누가 들어오든 들어오면 일단 내새기라고 품갯지만

솔직히 오디션 소식 자체는 개시발;;; 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지금 인원만 해도 12명인데 여기서 더 들어오면

기존 애들은 아무래도 졸업 생각을 안할 수가 없을거고

아 나는 너무 보내기가 싫다입니다.................

9기....10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파분들 세대교체 의지 넘 낭낭해 보여서 졸업러쉬 할까봐 넘 걱정되는것............



가능하다면 이번엔 해당자 없음으로 넘기면 좋겠고....

그게 안된다면 두명...딱 두명만 들어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