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3. 23. 22:48
작성자
완키




컨트리걸즈 7명이 맹리 등장하는 "뭐든지 BEST6" 제 6회는 승마가 특기인 아가씨 야마키 리사상입니다!



하로프로젝트에 소속 된 아이돌이 중심이 되어 출연하는, 3월 25일(금)부터 시작하는 무대, "기절 할 정도로 사랑해!"

극중, 로커빌리 그룹의 멤보러서, 츠바키팩토리 키시모토 유메노상, 오제키 마이상과 같이 남장 모습을 선보일 야마키 리사상.


전회, 이나바 마나카상이 답해준 "남자친구 삼고 싶은 멤버" 1위를 차지한 그녀가, 만약 정말로 자신이 남자였다면,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멤버는 누구일까. 이번에도 BEST6으로 사사삭 대답 해드립니다!


인터뷰는 모리토 치사키상, 이나바 마나카상, 오제키 마이상도 참여해주셨습니다.










―― 그러면, 신경쓰이는 1위와 6위는 나중에 보는걸로 하고, 5위부터 부탁드립니다.


야마키 5위는 후나키 무스부쨩 입니다! 저, 이번의 질문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했어요. 진지하게 생각했을 때....,

13살과 사귀는다는 것의 이미지가 전혀 모르겠어서. 그런 의미에서 5위네요.



―― 과연. 그럼 4위를 부탁드립니다.


야마키 4위는 모리토 치사키쨩입니다.


모리토 에--!


야마키 이거는..., 조금 의외라고 생각하는 분도 많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치이는 어느쪽이냐고 한다면 여동생으로 하고 싶은,

가족이 되었으면 하는 멤버에요. 천진난만하네요. 남자친구가 된다면 휘둘릴 것 같아요. 그건 플러스이기도한데요, 어느 쪽이냐고 한다면

여동생으로 삼아서, 또 그러고 있어! 같은 느낌으로 귀여워 해주고 싶다는 감정이 있네요. 그러니까, 4위.



―― 모리토상 어떤가요? 4위 입니다만.


모리토 조금 쇼크에요! 더 위의 순위라고 생각했기때문에...뭐, 하지만 가족이라는건 남자친구 여자친구보다도 친밀한 존재가 될 수 있잖아요.

그렇다는 것은, 리사쨩은 저를 가까이 둬도 좋다고 생각해주는구나, 라고 하는게 알겠어서...뭐어, 뭐 괜찮으려나! 라고 생각합니다.


야마키 곁에 두고 싶어요! ...안정제 적인?


오제키 애완동물, 이라고 부르면 이상하겠지...?


이나바 쓰담쓰담쓰담쓰담! 하고 싶네요


모리토 나, 인간이라구? 인간.






―― 그러면, 3위, 말해보죠.


야마키 3위는 야나가와 나나미짱입니다!


모리토 부럽다....


야마키 엄청, 재밌는 애에요. 새로운 세계를 보여줄거 같다고 생각해서. 말투가 엄청 정중하네요. 그러니까, 데이트에서 만나서,

타타탁 하고 달려왔을 때에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은 일진도 좋아서..." 같은걸 말할지도 모를 아이에요! 보통의 사람이 상상하는 

남자친구 여자친구상을 좋은 의미로 뒤집어주는게 아닐까 하고 생각했기 때문에, 3위입니다!!



―― 사귄다면 신선하겠다는거군요.


이나바 꽤나 제 이름이, 나오질 않네요... 두근두근 해요.


야마키 그리고 2위가... 오제키 마이짱입니다.


모리토 오오~.


야마키 정-말로, 좋은 애에요. 순진무구하거든요. 보고 있으면 치유되고, 마이쨩이랑 사귀고 있으면 정화되어가는 듯한...



―― 어떤가요? 오제키상, 2위에요.


오제키 어엄청 기뻐요! 제가 그런 좋은 애라는 소리도 듣고....


모리토 수줍어하는거야?


오제키 엣 (수줍) /// 정, 정화합니다! 리사쨩을!






―― 그럼, 갈까요. 1위 입니다!


이나바 에엣, 이거 정말 긴장 돼...


야마키 ........................이나바 마나카상입니닷!


이나바 예~이!! 해냈다, 상사상애♡ 남자친구 여자친구, 1위 동지!


모리토 대단해! 양방향이잖아!


야마키 그렇습니다! 그래서, 마나카쨩에게 1위를 차지 했을 때 기뻐서! (* 이전의 인터뷰 참조)



―― 꽤나 이름이 나오지 않아서 두근두근 했네. 야마키상, 이유를 들어봐도 될까요?


야마키 누구라도 마나카쨩을 여자친구로 삼고 싶을거라고 생각해요. 정말로 여자애 같고, 이야기도 맞춰주고. 

무엇보다도 엄청..., 상성이 좋아요! 라디오라던가를 같이 하고 있어도, 호흡이 잘 맞는다고 할까요? 제가 놓친 말을 커버 해 준다던가,

서로 다른 코멘트를 한다던가. 그런 의미로, 여자친구가 되어준다면 그대로 결혼까지 갈 것 같아요.



―― 거기까지 생각하고 있는건가요!


야마키 맞아요! 그러니까 이번 인터뷰는 정말 진지하게 생각했어요.


이나바 우후후후후후♡



―― ... 그럼, 6위는.


야마키 ...PM(플레잉 매니져)입니다. 모모치 선배입니다. 이거에는 이유가 있어요! 모모치 선배는 말하는게 능숙하시잖아요. 그러니까, 제가 지금의 상태로

사겨버리면, 공처가(カカア天下)가 될 게 눈에 선한거에요! 멋대로 휘둘릴게 눈에 선하다구요! 그러니까, 제가 좀 더 모모치 선배를 반하게 할 정도로

토크력이 오르고 나서, 다시 교제를 신청하고 싶어요.

(*カカア天下: 보통은 아내의 권력이 남편보다 클 때 쓰는 말 같은데 적절히 표현 할 말이 없어서.....)


이나바 /모리토 / 오제키 다시 교제를....


야나키 이건 모모치 선배가 안되는게 아니라, 제가 문제인거에요!



―― (웃음). 감사합니다. 그러면 새 싱글 『ブギウギLOVE/恋はマグネット/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에서 

한 곡을 골라 주목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야마키 저는 "恋はマグネット" 를 추천합니다. 이것은, 엄청 어른스러운 곡이에요. 그래서, 뮤비 촬영 때도,

다들 어른스러운, 근심을 띤 표정을 유의하고 있어서. 그런 것도 컨트리걸즈로서는 새로운 일면이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악센트를 취하지 않는 댄스가 되어 있어요. 이런, 촉촉한 느낌의 안무인데요. 노래에서는 악센트를 넣었지만, 댄스는 넣지 않아요.

동시에 정반대의 것을 이번엔 하지 않으면 안돼서, 그것도 저희들에게 있어서는 처음 해보는거라 고전했고..., 

그런 부분에도 주목 해주셨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라는 것으로, 순위는 이하와 같습니다!



6위 츠구나가 모모코

5위 후나키 무스부

4위 모리토 치사키

3위 야나가와 나나미

2위 오제키 마이

1위 이나바 마나카






마나리사 그냥 결혼하면 될거 같은데....?

야맛키상이 결혼까지 이미 생각하셨다는데....?

서로서로 여친랭킹 남친랭킹 1위인데 뭐가 문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참 넘나 둘만의 세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야맛키상 진지하게 생각하셨다더니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신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발언부터 그렇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코 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이 성장한 후에 다시 사귀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누가 보면 이미 사귄줄 알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맛키상 머리속에선 이미 최소 고백은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모리토쨩......누구보다 자신은 넘치셨는데................

남친 랭킹에선 남친보단 여친타입이라고 까이고

정작 여친 랭킹 왔더니...여친보단 여동생 하고 싶다고 까이고............................

나나밍 3위 했을때 부럽당...하고 있는게 뻘하게 터지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제가 생각보다 넘 쑥스러워 하는게 의외다 ㅋㅋㅋㅋㅋㅋㅋ

뻔뻔하게 나올줄 알았더니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