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7. 5. 31. 16:29
작성자
완키





저번 작업 이후로

매쉬업 약간 재미들림...^^;;

시간 날 때 종종 작업할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처음 발매됐을 때 난 시끄러운 사운드 좋아해서

주변 지인들이 듣고 귀아프다는 말을 이해를 못했는데

이거 작업하면서 알게됨...미미...사운드....귀아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라시 inst 존나 고급지다는걸 새삼 깨달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제라시 is queen

하로 inst 존나 짱............



두 곡 키 똑같이 맞춘다고

한키씩 올리고 내리고 했더니 목소리가 살짝 변조되어버린게 조금 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 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