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7. 6. 29. 19:03
작성자
완키






간만에...!




사실 매쉬업 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안쥬노래랑 빅스노래랑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기때문에 꼭 해봐야지 생각했었다ㅋㅋㅋㅋ

템포 맞추느라 빅스 노래가 넘 빨라진 느낌은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둘 다 명곡쓰.......


다준돼-하이드-저주인형 까지의 빅스는

참 무대 보는 맛이 있었던 것 같다.

일단 컨셉도 확고했고...!

(나는 그런 다크중2한 컨셉 넘 좋아함...)

안무도 좋은데다, 일단 센터인 엔이 무대를 너무 잘함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나온 곡도 컨셉은 쩔던데......


남돌 무대 잘 안챙겨보는데 나오면 꼬박 챙겨보는 몇 안되는 남돌 같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