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1:20
작성자
완키





미친 넘나 천재적으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안무, 가사 뭐 하나 완벽하지 않은 것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망상리허설 합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흑 덕후 여기서 주것다고 한다 ㅇ<-<...............








내 아이도루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레임 단위로 하나하나 다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얼굴과도 안어울리지만

곡과도 어울리지 않게

과한 그루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밧쵸상 얼굴은 모찌모찌하게 생겨서

폭풍 댄스머신...................







그리고 이제 안나오면 섭섭한 고멘네가

이번에도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평생 고멘네 해주세요

난 저거 평생 봐도 좋을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격 사과 전문 아이돌로 나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