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4. 6. 23:05
작성자
완키





넘나 재밌어서 어디 한 부분도 버리지 못하고 전체 다 가져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컨걸덕후라면 꼭 봐주세요....

마나치이 덕후면 두 번, 세 번 봐주세요.......



아자토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정확하게 우리나라말로 대치되는게 없어서...

대충 비슷한 느낌으로 잔망스럽다고 번역했습니다'-'







이나바 마나카 잔망이 대폭발☆ 해버렸답니다????

Queen Of 잔망........






그리고 잔망스러운 애들 사이에 끼어서

덩달아 잔망스러워진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치사키는 뭐 잘못 먹고 나온거 아닐까 싶을정도의 텐션을 보여주는데 ㅋㅋㅋㅋㅋ

정말 이쁜짓 하는게 한 두개가 아니니 꼭 봐주시길.....






잔망퀸은 누군지 앙케이트 하는데 3번(=이나바 마나카)

뽑아달라고 제일 잔망스럽게 어필 하는 분







하지만 치사키가 아무리 잔망스럽게 굴어도

퀸잔망의 자리는 내어주지 않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바 마나카 잔망 캐릭터 평생 하길 ㅠㅠㅠㅠㅠㅠㅠ

넘 잔망스럽고 귀엽고 얄밉지 않은 뻔뻔함이니

계속 이 캐릭터 밀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