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1. 1. 00:38
작성자
완키





미즈키 싸라해!!!!!!!!!!!!!!!!!!!!!!!!!!!!!




저는 새해 첫마디는 꼭 오시를 외치며 시작합니다 

작년에도 미쥬킹을 외치며 시작했지




2015년은 뭔가 덕질만 하다 지나갔네요

그냥 애들 새 싱글 언제나오나 새 영상 언제 뜨나 

매일매일 이것만 기다린거 같은데 1년이 훌쩍..!



리호는 무사히 모두의 안녕을 받으며 졸업 했고.....

모닝구는 15가 아닌 16가 되었고

컨걸과 안쥬르므는 신멤버를 넣은 새체제로 시작하고

2016년도 재밌는 덕질 되면 좋겠어요



2015년은..

제 개인적으론 다시만난 하로프로....^^

14년 끝에 이렇게 다시 재입덕 할줄은 몰랐고

약 6년만에 원정도 다녀올지도 몰랐곸ㅋㅋㅋㅋㅋㅋ

저으 하로프로 덕질이 제2막을 열어버린 것..!



마냥 즐거웠냐하면...음...^^

...

5월까진 완벽했음.

정말 이번해는 내가 덕질하기 위한 해인가보다 싶을정도로 완벽 of 완벽이었는데

............................

우타쨔응.....ㅎ

잘 사니....? 너 덕에 즐거운 2015년 상반기였어....진짜야.............

그리고 너 덕에 나는 컨걸 덕질을 시작했지

이거 진심인데 2015년 제일 잘 한 일을 꼽자면 역시 컨걸에 입덕한것.

제일 잘했음; 데뷔때부터 다 지켜 볼 수 있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행운인거에여

만약 지금 제가 입덕했으면 6인컨걸,5인컨걸 시절을 모르고 지나ㅏ간걸 땅을 치고 후회했을것



그래도 대체적으론 즐거운 덕질이었던거 같아요.

카뇽 졸업, 리호 졸업, 메이메이 졸업발표도 있었지만

덕후 맘에서 쓸쓸한건 사실이지만

졸업 자체가 나쁜 일은 아니니까..! 

프로트잉여작사가로써의 카뇽도, 유학을 가는 리호도, 뮤지컬배우로써의 메이메이도 

다 응원하고 있어요 '-'


리호가 만약 생각이 쭉 안바뀐다면 20살 정도엔 복귀를 할텐데

(그게 댄서로서인지 연예인으로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못 본 시간만큼 커져 있을 리호도 기대되네요.

그냥 가끔씩 9기애들 통해 소식이라도 들을 수 있다면 ;ㅅ; 

(본인의지로 트위터 같은건 안할거 같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






2016년은 더 즐거운 덕질 되면 좋겠어요

후쿠는 리호가 졸업을 발표하면서 자신의 새로운 꿈을 찾았다는데

그게 뭐인지도 너무 궁금하고.

후쿠가  만들어 나갈 16도 너무 기대되고

7인이 된 컨걸 정말 너무 궁금해서 살 수가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새 싱글...제발......)

16년 더욱더 열심히 덕질하자는 의미로 저는 fc 가입 신청을 했답니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c 한정 굿즈들 다 넘 이쁘게 나오는데........

가지고 싶은 마음을 참을 수가 없어서.....................!

이벤트 같은건 일정 맞추기가 힘들어서 못가지 싶은데

그냥 굿즈 사려고 신청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c카드 나오는데 한달정도 걸린다니까

아마 가입하고 제일 먼저 사게 되는건 마나캉 생일이벤딥디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후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미리 가입하고 후쿠두 생일 딥디도 주문하는거였는데....

고민은 한 몇개월전부터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정을 못내리다가 결국 저에게 주는 새해 선물로........가입신청..★




여튼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고 

2016년도 즐거운 덕질 되세요!!!!!!!!!!!!!!!!!!!!!!!!!!!!!!!!!!!!!!!!!! 

'etc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505~160506 게로온천~다카야마  (0) 2016.05.11
근황 이모저모  (0) 2016.02.14
오사카로!!!  (0) 2016.01.21
업프론트형들 제발.......  (2) 2015.12.21
블로그 이전 작업 끝!!!!!!!!!!!!!!!  (0) 2015.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