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11. 13. 18:41
작성자
완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치이 페어로 GNO 고정해주시면 안될까여

나올 때 마다 토크 흥해버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GNO MC부분 항상 스킵하는데

저 둘이 나올땐 꼭 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모리토 치이쨩 당황하는 모습이 제일 좋은 사람.....






치사키 고장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강아지 이름이 퐁쨩 인것에 대해 열심히 어필중 ㅋㅋㅋㅋㅋㅋㅋ








센빠이의 뻔뻔한 사실날조가 너무 충격적인 치사키..........

치사키 좀 놀라면 맨날 저런 표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사랑에 안 빠질 수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치사키 주변에 치사키 놀리는 사람들만 잔뜩 있으면 좋게따....

이게 치사키보다 선배인 사람들이 놀릴때랑 동기나 후배들이 놀릴 때랑 또 다른데

선배들이 놀리면 애가 대응을 못하고 저렇게 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버리는데

동기나 후배들이 놀리면 발끈해서 필사적으로 따지고 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성격은 지기 싫어하는 성격인데 센빠이들한테는 대응하지 못하는 승부욕......

어느쪽이든 너무 재밌으니까 1인 1모리토 놀리기 하면 좋겠다 ㅠㅠ







언니들이랑 케미 너무 좋구요

GNO 자주자주 나와주세오........

앉아 있는 것도 왜 혼자 저렇게 쪼꼬미인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귀여움이 4배........